Quantcast

‘스우파2’ 강다니엘 잼 리퍼블릭 커스틴VS마네퀸 왁씨 리벤지 배틀에 "리스펙”-첫미션 울플러 1등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스트릿 우먼 파이터2(스우파2)’에서 에이스 베틀과 계급 미션으로 대결을 하게 됐다. 

29일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첫방송’에서는 MC 강다니엘 진행으로 프라우드먼 모니카, 댄서 마이크송, 몬스타 엑스 셔누가 심사위원을 하고 원밀리언(1MILLION) 리아킴, 하리무, 에이미, 도희, 데비, 레디, 베베(BEBE) 바다, 러셔, 태터, 키마, 민아, 채채, 소원이 출연했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방송캡처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방송캡처
딥앤댑(DEEP N DAP) 미나명, 다우니, 미니팍,제이제이, 락코지, 쏠, 구슬, 잼 리퍼블릭(JAM REPUBLIC) 커스틴, 라트리스, 링, 오드리, 엠마, 레이디바운스, 마네퀸(MANNEQUEEN) 펑키와이, 왁씨, 윤지, CERA, 벅키, 레드릭, 츠바킬(TSUBAKILL) 아카넨, 사야카, 유메리, 모모, 미키, 레나, 울플러(WOLF’LO) 할로, 베이비슬릭, 초콜, 비니, 예니초 해치왱등 8크루가 파이트 클럽에 출연했다. 

다양한 K팝 가수 안무와 콘서트 연출 등을 맡아 널리 알려진 일본 안무가 리에하타가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 스페셜 저지로 참여했다. 지난 1회에 이어 노 리스펙 약자 지목 배틀을 볼 수 있다. 원밀리언(1MILLION), 리더 리아킴과 딥앤댑 (DEEP N DAP) 수장 미나명의 댄스 배틀이 펼쳐졌다.

리아킴과 미나명은 과거 원밀리언에서 함께 안무를 했던 사이로 그만큼 치열한 대결이 됐다. 미나명은 리아킴이 댄스를 하는 동안에 도발을 하는 모습을 보였고 리아킴은 미나명의 등을 터치하면서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모니카는 “오늘은 정말 별로였다. 감정 때문에 기량을 볼 수 없었다”라고 심사평을 했고 모두의 예상을 엎고 미나명이 2대 0으로 승리했다. 

다음 배틀은 잼 리퍼블릭(JAM REPUBLIC)의 링이 호명됐고 링은 마네퀸(MANNEQUEEN)의 세라를 지목했다. 세라는 SNS에서 발레동작을 활용한 안무로 1000만뷰를 달성했고 ‘천만 세라라’는 별명을 얻었다. 세라는 자신을 지목한 링을 상대로 최고의 안무를 보여주고 승리했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방송캡처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방송캡처
한일전 댄스 배틀이 성사됐는데 울플로(Wolf’Lo)의 핑신으로 불리는 미니와 츠바킬(TSUBAKILL)의 아카넨이 각국의 댄스 자존심을 걸고 대결을 했다. 미니는 뛰어난 스킬을 보유하고 모두의 탄성을 자아내는 텀블링 기술 후 착지를 했고 실수가 벌어졌다.

이를 본 아카넨은 ‘이게 다인가’라는 표정을 지으며 여유롭게 미소를 지으며 댄스 실력을 보여줬고 결과는 예상밖으로 동점이 됐다. 미니와 아카넨은 재대결을 하면서 동시에 댄스 배틀을 하면서 최선을 다했고 결국 한국팀 미니가 승리를 했다. 

오늘 방송에서의 배틀은 에이스 배틀을 하게 됐는데 마네퀸 왁씨, 츠바킬 레나, 딥앤댑 베씨, 울플러 베이비슬릭, 잼 리퍼블릭 커스틴, 원밀리언 에이미, 베베 키마가 출전했다.

첫 번째 도전자는 울플러 베이비슬릭이 등장했고 왁킹의 최고 강자 베이비슬릭을 보고 모두 나서기를 꺼려했는데 MC 강다니엘은 카운트 세게 됐고 마지막 순간 원미리언 에이미가 증장했다. 베이비슬릭은 "겁이 없구나"라고 했고 에이미는 갑자기 악수를 청하고 댄스를 시작을 했고 베이비슬릭이 2대1로 승리를 했다.

에이스 배틀의 도전자 잼 리퍼블릭이 커스틴이 등장했고 마네퀸 왁씨가 나와서 리벤지 배틀을 하게 됐다.  두 사람은 영혼을 불살라 최선을 다한 안무를 보여줬고 커스틴은 계단을 오르기까지 했다. 심사위원들은 두 사람에게 동점을 줬고 재배틀을 하게 됐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방송캡처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방송캡처
다음으로 단체전인 크루 배틀을 하게 됐는데 첫 번째 팀으로 원밀리언(1MILLION)과 레이디바운스(LADYBOUNCE)가 배틀 대결을 하고 레이디바운스가 강팀 원밀리언를 이기게 됐다. 약자 지목 배틀에서는 1등 울플러 2등 마네퀸, 3등 베베 , 4등 잼 리퍼블릭, 5등 딥앤댑, 6등츠바킬, 7등 원밀리언, 8등 레이디바운스가 순위에 올랐다. 

다음 미션은 엠넷 댄스 시리즈의 시그니처인 계급 미션을 했다. 계급 미션은 크루의 최정예 멤버들이 리더, 부리더, 미들, 루키의 계급으로 나뉘어 각 계급끼리 하나의 댄시 비디오를 완성하는 미션이다. 

또 각 계급에서는 단 한 크루의 댄서만이 댄스 비디오 주인공인 메인 댄서가 될 수 있는데 나머지 인원은 자동으로 그 계급의 백업 댄서가 되는 만큼 치열한 경쟁을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예능프로그램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