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강 청량 트롯돌` 이찬원, 29일(오늘) `트위스트 고고`로 `더쇼` 출격...기대감 상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최강 청량 트롯돌` 이찬원이 신곡 `트위스트 고고`로 SBS MTV, SBS FIL에서 방송되는 `더 쇼`(The Show)에 출격한다.

사전투표 앱을 통해 이번 주 출연진을 공개한 `더 쇼` 측에 따르면, 이찬원은 8월 29일 SBS MTV와 SBS FIL에서 방영되는 `더 쇼` 출연자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찬원 / '더 쇼'
이찬원 / '더 쇼'
이찬원은 앞서 지난 2월 28일 `더 쇼`에서 첫 정규앨범 `ONE`의 타이틀곡 `풍등`으로 컴백 무대를 가졌고, 그 당시 1위에 해당되는 `더 초이스(The Show Choice)를 수상하며 인기를 빛냈다.

또한, 이찬원은 지난 2021년 8월 31일 첫 싱글 타이틀곡 `편의점`으로도 `더 쇼`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찬원은 다시 찾은 이번 `더 쇼`에서 후속곡인 `트위스트 고고`로 여행의 설렘과 즐거움을 경쾌하고 신나는 트위스트 리듬에 맞춰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풍등`으로 깊이 있는 감성의 가창력을 보여줬던 이찬원은, 이번 후속곡 `트위스트 고고`를 통해서는 시원시원한 청량 보이스에 트위스트 댄스를 선보이며 좀 더 역동적이고 에너지틱한 무대로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일취월장하는 댄스에 자신감이 붙은 이찬원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여러 가수들과 함께한 `트위스트 고고` 챌린지 영상을 올려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즐거움을 주고 있다.

한편, 이찬원이 출격하는 SBS MTV SBS FIL `더 쇼`는 8월 29일(오늘)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경~ 짱!!♡ 2023-08-29 09:27:31
이찬원 더쇼 출격 트위스트고고 1위갑시다 화이팅 너무 좋아요 에너지 넘치는 청량한 목소리에 트위스트고고 기분이 업되고 좋아요 대박나세요

완벽한그대 2023-08-29 09:34:24
이찬원 더쇼 트위스트고고 얼른 보고 싶습니다

김영숙 2023-08-29 11:18:30
이찬원 첫정규 앨범 후속곡 트위스트 고고 로 더쇼 출격 트릇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장르불문 어느노래나 자기화 시키는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김정현 세실리아 2023-08-29 11:46:46
이찬원 트위스트 고고 더쇼에서
꼭 1등 하시길 기원합니다

김조영 2023-08-29 16:18:49
이찬원 더쇼 출격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울찬원님 트위스트고고 타고 어디든지 달려가요 너무너무 이쁘고 멋진 울찬원님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