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태영, 최애 간식은 ‘이것’? “둘째 리호 가졌을 때 많이 먹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배우 손태영이 최애 간식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에는 ‘배우 손태영이 미국 동네마트에서 꼭 사는 이것 (장보기,미니오이,유기농)’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손태영은 미국 마트 장보기에 나섰다. 손태영은 월요일 아침마다 장을 보며 “요즘은 여기서도 비닐을 안 쓴다. 항상 장바구니를 가지고 다닌다”라고 말했다.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
손태영은 “룩희가 복숭아를 너무 좋아한다”라며 7개의 복숭아를 구매했다. 이어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오이, 물렁한 거보다 좀 딴딴한 것”이라며 오이를 구매, “호두랑 오이랑 같이 씹어먹으면 되게 맛있다”라고 말하며 최애 조합을 공개했다.

손태영은 계란, 유제품, 딸기, 레몬 맛의 아이스크림, 블루베리 스콘을 구매, “이 정도면 된 것 같다. 아침에 많은 장은 안 보고 그냥 애들이 좋아하는 거 과일, 복숭아”라고 설명했다. 

집으로 돌아온 손태영은 장 봐온 제품들을 정리했고, “저는 오이를 너무 좋아한다. 생오이를 너무너무 좋아해가지고 이렇게 작은 오이를 사다두고 식초물에 조금 담가뒀다가 씻는다. 그 다음에 차가운 물에 헹군다”라며 오이 먹는 팁을 공개했다.

손태영은 “오이를 끝에만 다 자른다. 굵은 거 보다는 중간 정도가 맛있다. 이거를 생으로 먹는다. 이게 저의 간식이다. 보면 뭔가 답답하거나 그럴 때 이거 먹으면 그냥 너무 시원하다”라며 설명했다.

또한 “제가 리호를 가졌을 때 생오이를 그렇게 많이 먹었다. 그래서 리호가 같이 생오이를 너무 잘 먹는다 나 한 입, 걔 한 입”이라며 “정리한 오리를 냉장고에 세워둔다. 하나씩 먹는 것이다”라고 했다.

앞서 손태영은 배우 권상우와 지난 2008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손태영은 현재 자녀들과 함께 미국 뉴욕에서 거주 중이며, 남편 권상우는 한국과 미국을 오가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진효정 2023-08-26 19:07:24
기사 좋아요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