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우파2’ 원밀리언 vs 딥앤댑, 대립 예고…“진짜 싸우러 온 것 아니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이 1회 예고편을 공개하며 짜릿한 서바이벌의 서막을 알렸다.  

16일’ 유튜브 채널 더 춤(The CHOOM)과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 Mnet ‘스우파2’ 1회 예고편에는 대면식부터 불꽃 튀는 신경전을 펼치는 8크루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엠넷 댄스 시리즈의 트레이드 마크인 ‘노 리스펙 약자 지목 배틀’이 본격 예고돼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원밀리언(1MILLION), 베베(BEBE), 딥앤댑(DEEP N DAP), 잼리퍼블릭(JAM REPUBLIC), 레이디바운스(LADYBOUNCE), 마네퀸(MANNEQUEEN), 츠바킬(TSUBAKILL), 울플러(Wolf'Lo)까지 8크루가 한자리에 모인 모습은 존재감만으로 가슴을 웅장하게 만든다. 이번 예고편에는 각 크루들의 숨겨진 관계성과 이들의 피 튀기는 신경전이 담기며 첫 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치솟게 만들고 있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특히 원밀리언과 딥앤댑의 대립 구도가 흥미를 자아내고 있다. 딥앤댑의 등장에 댄서들은 “원밀리언에 소속되어 있던 사람들”이라고 언급하며, ‘구 원밀리언 vs 현 원밀리언’의 구도를 예측했다. 원밀리언은 딥앤댑을 향해 “원밀리언 파생 크루이기 때문에 저희 제자 크루라고 봐도 무방하다”라며 “배은망덕한 것 같다”, “피가 거꾸로 솟는 느낌”이라고 말했고, 이에 딥앤댑 리더 미나명은 “노 리스펙을 할 가치가 없다”라고 곧바로 맞받아쳤다. 

이어 시작된 본격 춤 배틀은 기대감을 한층 더 치솟게 만든다. 특히 원밀리언의 리더 리아킴과 딥앤댑의 리더 미나명의 ‘노 리스펙 약자 배틀’ 빅매치가 예고돼 기대감을 자아낸다. 미나명은 리아킴을 향해 “원밀리언 수석 안무가라는 타이틀을 본인의 100% 노력으로 이루셨는지 의문이다”라고 도발하며 선미의 ‘가시나’ 안무를 언급, 두 팀의 숨겨진 사연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양측 배틀이 벌어지자 댄서들은 “진짜 싸우러 온 것 아니냐”라고 말해 긴장감을 고조시키기도. 

이번 시즌 가장 큰 차별 포인트로 꼽히는 글로벌 크루의 등장 역시 한층 더 흥미를 끌어올린다. 여유롭게 등장하는 일본 크루 츠바킬을 향해 댄서들은 “관광객이세요?”, “가까우니까 한 시간 비행기 타고 가면 되겠다”라고 독설을 쏟아냈고, 이에 츠바킬 멤버들은 “일본 댄서의 힘을 보여주겠다”라며 제대로 독기를 품었다. 

잼 리퍼블릭의 리더이자, 댄서들도 리스펙하는 로열 패밀리 출신 커스틴의 등장 역시 빼놓을 수 없는 하이라이트다. 리아킴은 커스틴을 향해 “리아나, 제니퍼 로페즈 같은 아티스트들과 활동하는 댄서”라고 리스펙을 표현했고, 베베의 리더 바다 역시 “이 생태계를 파괴하려고 오신 느낌”이라고 실력을 인정했다. 커스틴은 “강자는 강자와 붙어야죠”라며 ‘세계적인 괴물 배틀러’로 손꼽히는 마네퀸 왁씨를 ‘노 리스펙 약자 지목 배틀’ 상대로 지목했다. 

이날 공개된 ‘스우파2’ 예고에서는 세기의 대결이라 할 만한 글로벌 빅매치가 예고되며 첫 방송을 향한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역대급 배틀의 탄생에 파이트 저지 모니카, 셔누 그리고 스페셜 저지인 마이크 송의 입을 다물지 못하는 모습도 공개됐다. 모니카는 “내가 살면서 이런 배틀을 또 볼 수 있을까”라고 말해 더욱 궁금증을 치솟게 만들었다. 팽팽한 긴장감이 감돈 대면식 속 8크루가 이끌어갈 무대에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 

올 여름 또 한 번의 신드롬을 예고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는 오는 8월 22일 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