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퀸덤 퍼즐' 엘즈업, 공식 채널 오픈→10월 일본 팬 콘서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엘즈업(EL7Z UP) 멤버가 확정된 가운데, 공식 채널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15일 방송된 엠넷 '퀸덤 퍼즐' 파이널 생방송에서는 엘즈업으로 데뷔하게 될 TOP 7 멤버가 공개됐다.

최종 1위부터 7위까지 하이키 휘서, 우아 나나, 퍼플키스 유키, 러블리즈 케이, 우주소녀 여름, 로켓펀치 연희, 예은이 이름을 올렸다.
엘즈업 공식 계정
엘즈업 공식 계정
지난 8일 방송된 9회에서 결정된 세미 파이널 TOP 7 휘서, 나나, 유키, 여름, 장예은, 케이, 연희가 투표 점수 리셋에도 자리를 지켰다.

이날 엘즈업은 인스타그램, X(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등 공식 채널을 오픈했다.

또한 일본 공식 계정에는 엘즈업의 첫 번째 팬 콘서트 개최 안내 글이 게재되기도 했다.

엘즈업은 오는 10월 22일 도쿄 오미야 소닉 시티홀, 24일 그랑큐브 오사카에서 팬들을 만난다.

앞서 '퀸덤 퍼즐' 측은 엘즈업이 음반 발매, 글로벌 투어, '2023 마마 어워즈(MAMA AWARDS)'에 출연 등의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엘즈업은 9월 데뷔 앨범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엠넷의 기존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플래닛' 시리즈와 달리 '퀸덤 퍼즐'의 경우 프로젝트 그룹으로 활동하는 만큼 원 소속팀과의 동시 활동이 가능하다.

엘즈업의 소속사는 웨이크원이 맡게 됐으며 유통사는 지니 뮤직, 스톤 뮤직 엔터테인먼트다.

엠넷 측에서 프로젝트 걸그룹으로 활동한다는 것 외에 다른 정보는 공개하지 않은 가운데, 엘즈업 활동 기간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