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와이스 나연, 'POP!' MV 유튜브 2억 뷰 돌파…압도적인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트와이스 나연의 솔로 데뷔곡 'POP!'(팝!)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2억 뷰를 돌파하면서 아티스트로서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2022년 6월 24일 공개된 나연의 첫 솔로 미니 앨범 'IM NAYEON'(아이엠 나연) 타이틀곡 'POP!' 뮤비는 11일 오후 6시 20분경 유튜브 조회 수 2억 회를 넘어섰다.

'POP!'은 2022년 7월 9일 자(이하 현지시간)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7위에 오르며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기준 해당 차트 최고 순위'를 기록 중인 나연 미니 1집의 타이틀곡으로써 특별한 매력을 갖췄다.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중독성 강한 멜로디 위 '버블처럼 부풀어 오른 상대의 마음을 터트리겠다'는 메시지로 국내외 팬심을 사로잡고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안겼다. 나연은 'POP!' 퍼포먼스 비디오에서도 무더위를 날리는 톡톡 튀는 매력과 유려한 춤선을 자랑하며 높은 인기를 견인해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 돌파를 목전에 뒀다.

나연의 첫 솔로곡은 물론 트와이스 뮤비 역시 각종 기록을 쌓으며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지난 4일 트와이스 정규 2집 타이틀곡 'I CAN’T STOP ME'(아이 캔트 스톱 미) 뮤비가 유튜브 조회 수 5억 건을 넘어서며 통산 여섯 번째 5억 뷰 뮤비가 탄생했다.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미니 11집 'BETWEEN 1&2'(비트윈 원앤투) 타이틀곡 'Talk that Talk'(톡댓톡)까지 총 17편의 활동곡과 첫 영어 싱글 'The Feels'(더 필즈), 3편의 일본 발표곡 등 총 21편의 뮤비를 억대 뷰 반열에 올리며 '전 세계 여성 그룹 중 1억 뷰 이상 뮤비 최다 보유' 기록을 수성하고 있는 이들의 계속되는 활약에 이목이 모인다.

트와이스는 전 세계 22개 도시 38회 규모의 다섯 번째 월드투어 'TWICE 5TH WORLD TOUR 'READY TO BE''('레디 투 비')를 전개하고 월드와이드 영향력을 넓히고 있다. 특히 여성 그룹 사상 최초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과 뉴욕 메트라이프 스타디움 입성 및 매진을 기록했고, 북미 9개 도시 13회 공연에서 총 25만 명을 동원하며 자체 최다 북미 투어 관객 수를 경신했다. 오는 9월 2일과 3일 싱가포르에서 역대급 규모의 투어를 재개하고 그 열기를 이어간다. 이후 9월 7일~8일 영국 런던, 11일 프랑스 파리, 13일~14일 독일 베를린, 23일~24일 태국 방콕, 30일과 10월 1일 필리핀 불라칸, 12월 16일~17일 일본 나고야, 27일~28일 후쿠오카에서 공연을 열고 '글로벌 정상 걸그룹' 명성을 재입증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