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호중, 안성훈 '명곡제작소' 20일 첫 방송…맞춤형 서비스의 끝판왕을 보여주는 신개념 음악 예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고품격을 노래하는 국민가수 '트바로티' 김호중과 아름다운 음색 장인 안성훈이 신규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TV CHOSUN이 토요일과 일요일을 책임질 '명곡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 (이하 '명곡제작소')는 오는 8월 20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명곡제작소'는 주문 즉시 신곡을 만들어 주는 컨셉으로 대체불가한 '트바로티' 김호중과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진(眞)에 오른 안성훈이 새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TV CHOSUN
TV CHOSUN
또한 '샤방샤방', '찐이야', '가인이어라' 등의 명곡을 탄생시킨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음악요정이 되어 자신만의 곡이나 또는 열심히 불렀으나 화제가 되지 않는 곡 등으로 고민하고 있는 고객에게 주문 즉시 원하는 주제로 곡 스타일, 장르 등을 맞춤으로 제작해 주는 신개념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여기에 다재다능한 능력자로 활동 중인 개그맨 김준현이 '명곡제작소'의 총지배인으로 맞춤형 서비스의 끝판왕을 보여준다.

두 번째로 준비한 신규 프로그램은 새롭게 단장한 '사랑은 아무나 하나2-국제연분' (이하 '사랑은 아무나 하나2')이다. 

국경을 뛰어넘은 사람들의 러브스토리로 아직은 낯설었던 국제결혼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많은 화제를 낳은 '사랑은 아무나 하나'의 시즌2로 다양한 국가, 다양한 삶의 방식으로 세계 곳곳에서 특별하고 색다르게 알콩달콩 살아가는 국제부부들의 현실판 일상을 담아낼 예정이다. 8월 26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TV CHOSUN은 '명곡제작소'와 '사랑은 아무나 하나2' 편성을 통해 시청률 고공 행진 중인 주중의 프라임 타임에 편성된 인기 예능 프로그램과 더불어 주말에도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KING은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인숙 2023-08-12 02:44:21
안성훈 님 신규예능 명곡제작소 축하드려요 응원합니다

Kwon soo hyun 2023-08-11 18:01:33
안성훈님 신규 예능출연 축하드립니다!! 대박 기원합니다:)

백희심 2023-08-11 18:26:18
안성훈 님 명곡제작소 출연 축하드립니다
명고제작소 대박기원합니다

조재은 2023-08-11 18:33:34
안성훈가수님 많이 많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박위연 2023-08-11 18:48:23
안성훈 님의 신규 예능을 축하하고 응원합니다 대박나세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