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디즈니+ 드라마 '무빙' 공개시간 언제?…원작에도 쏠리는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드라마 '무빙'의 공개일이 다가온 가운데, 공개시간에도 시선이 쏠리고 있다. 

9일 디즈니플러스는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을 단독 공개할 예정이다. 총 20부작으로 예정됐다. 

이와관련 '무빙' 공개시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작품은 9일 오후 4시경 디즈니플러스에서 공개된다. 

드라마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과거의 아픈 비밀을 숨긴 채 살아온 부모들이 시대와 세대를 넘어 닥치는 거대한 위험에 함께 맞서는 초능력 액션 히어로물을 그리고 있다. 

류승룡이 맡은 장주원은 재생능력이 있는 초능력자다. 장희수의 아빠이자 황지희의 남편.

한효주가 맡은 이미현은 국정원 엘리트 요원이자 김두식의 아내이자 김봉석의 엄마다. 조인성이 맡은 김두식은 비행 능력을 가진 국정원 베테랑 요원이다.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드라마 '무빙' 포스터
차인성이 맡은 전계도는 전기를 일으키는 능력을 가진 초능력자다. 류승범이 맡은 프랭크는 초능력을 가진 인물들을 쫒는 미스터리한 인물을 맡았다. 

이외에도 김성균, 김희원, 문성근,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 등 여러 캐릭터들이 출연해 극의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드라마 '무빙'은 웹툰작가 강풀의 '무빙'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이에 드라마 결말과 줄거리에도 관심이 쏠리는 상황. 

9일에는 1화부터 7화까지 공개된다. 이에 프랭크와 은퇴 요원 3인의 액션 대결이 펼쳐치며 이목을 모을 예정. 

이어 영화 '무빙'은 7개 에피소드를 공개 이후 매주 2개 에피소드씩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