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바비, 개봉 3주 만에 전 세계 매출 10억 달러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영화 '바비'가 개봉 3주 만에 전 세계 총 매출 10억 달러를 돌파했다고 6일(현지시간) AP통신 등 외신들이 보도했다.

영화 바비는 이번 주말 북미 영화관 4178곳에서 5300만 달러, 그외 전 세계적으로 7400만 달러를 추가로 벌어들여 총 10억3000 달러(약 1조3000억원)의 전체 매출을 기록했다.

이 영화는 지금까지 미국 내에서 약 4억 달러, 그외 지역에서 약 5억 달러를 벌어들인 것으로 전해졌다.

바비를 연출한 그레타 거윅 감독은 영화 '원더우먼'의 패티 젠킨슨 감독이 갖고 있던 여성 감독 역대 최고 흥행 기록(약 8억2200만 달러 수익)을 뛰어넘게 됐다.

워너 브라더스의 공동 회장인 마이클 드 루카와 팸 앱디는 바비의 10억 달러 매출 돌파에 맞춰 거윅 감독을 향해 극찬의 메시지를 남겼다.
뉴시스 제공
AP통신은 박스오피스 역사상 10억 달러 이상을 벌어들인 영화는 53편에 불과하다고 설명했다.

바비는 1959년 미국 마텔사(社)가 만든 인형 바비를 모티브로 삼아 만든 영화다. 바비랜드에서 완벽한 일상을 보내던 바비에게 알 수 없는 변화가 생기고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바비가 현실 세계로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한편 바비와 같은날 개봉했다는 이유로 함께 묶여 '바벤하이머'로 불리기도 한 영화 '오펜하이머'도 미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오펜하이머는 개봉 3주 만에 전 세계 매출 5억5290만 달러를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영화 중 역대 5번째로 큰 매출을 기록한 영화라고 AP통신은 설명했다.



* 이 기사는 제휴통신사 뉴시스의 기사로 본지의 취재/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이 기사에 관한 반론은 반론요청을 이용해 주세요. [반론요청]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톱스타뉴스에서는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 속에는 아픔도 있고, 슬픔도 있고, 희망과 행복도 있지만 공통분모는 '다들 나와 비슷하구나'에서 오는 정서적 위로가 가장 큰 가치라고 생각하기에 보다 많은 팬들의 마음이 많은 대중들에게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관점에서 본 '나의 최애에 대한 이야기, 팬카페에 올려진 감동적인 글, 내가 그에게 빠진 이유, 내 인생의 최애 곡, 내 마음을 흔든 결정적 장면, 내 마음을 훔쳐갔던 그 시기-그 시절,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내가 스타를 사랑하게 된 이유' 등의 팬 글들을 'F레터'로 보도하고 있다. 자세한 'F레터'는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