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시험관 시술만 16번…현진영, 아내 오서운에 "아이 생각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현진영의 아내 오서운이 남편을 향해 불만을 드러냈다.

지난 5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현진영·오서운 부부가 시험관 시술 문제로 갈등을 빚는 모습이 그려졌다.
 
KBS2 '살림남'
그는 "2012년에 결혼했다. 그때는 아이가 자연스럽게 마음만 먹으면 생기는 줄 알았다. 근데 너무 바쁘게 살다 보니까 어느 날 나는 마흔이 넘었고, 남편은 마흔 중반이 넘었다. 일단 시험관 시술에 도전했는데 1~2번 하면 될 줄 알았다. 하지만 쭉 하다 보니까 16번을 했다. 이러다 폐경이 오면 못 하는 게 아닌가 싶고, 폐경에 대한 두려움도 있다"고 털어놨다.

오서운은 건강한 2세를 갖기 위해 3개월 동안 금연과 금주 노력을 하지 않은 현진영 태도에 결국 폭발했다.

오서운은 "그렇게 노력 안 하는 사람이 없다. 내 친구도 시험관 해서 이번에 아기를 낳았다. 거기도 남편이 4개월간 술하고 담배 다 끊었다. 맨날 회피하지 마라"고 말했다.

현진영은 "알았다. 왜 걔랑 나랑 비교하냐"라며 발끈했고, 오서운은 "거기도 할 수 있는 거 다 했다. 여보는 한 게 없다"라고 지적했다.

그러자 현진영은 "그래서 뭐 어떡하라고"라며 따졌고 오서운은 "담배를 끊으라"고 했다. 오서운은 "평생 금연도 아니고 몇 달 잠깐 참기도 어렵냐"고 했고 현진영은 "이번에 음반 신곡 나오면 끊을게"라고 약속했다.

이에 오서운은 "그게 언제 나오는데. 나 폐경된 뒤에?"라며 쏘아붙였다. "지금 내 나이는 언제 폐경되어도 이상하지 않을 나이야. 시간이 지날수록 화가 난다. 내 몸이 상해가고 안 좋아지는데, 본인이 배에 주사 놓고 채취를 한 번만이라도 했으면 아마 담배를 당장 끊었을 것"이라고 했다.

오서운은 "솔직히 아이 가지고 싶냐"고 물었다. 이에 현진영은 "옛날에는 아이를 갖고 싶었지만 요즘에는 솔직히 생각이 없다"고 답해 오서운을 충격에 빠뜨렸다. 현진영의 대답에 MC들도 할 말을 잃었다.

오서운은 "이렇게 할 거였으면 시험관 시술을 애초에 하지 말자고 하지. 그동안 내가 한 노력은 뭐야"라고 말했다.

현진영은 "미안하다"고 했고, 오서운은 "뭘 알고 미안하다고 말하는 것인지 이제는 진심인지도 모르겠다. 그냥 더 이상 말하고 싶지 않다"며 대화를 거부해 눈길을 모았다.

현진영의 올해 나이는 53세다. 그는 와이프 오서운과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