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지현, 실력과 자신감이 만든 ‘미스터트롯2’ 선(善)의 자격 [스타포커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미스터트롯2’에서 눈에 띄는 수많은 참가자 중 선(善)이 된 박지현. 

1995년 생인 박지현은 어머니와 수산시장에서 일을 하다 트롯 가수에 도전했다고 알려졌다.

박지현은 수산시장에서 일을 하던 시절에 대해 “계속 노래를 부르면서 일을 했다. 그 당시에 불렀던 노래를 계속 불렀다. 연습하는 노래들을 계속 부르고 그래서 주변에 소문이 났다”라고 전했다. 또 “어머니와 계속 일을 하면서 내 힘으로 해낸 게 없고 어머니가 닦은 길을 걷는 것 같아 회의감이 많이 들었다”라고도 전해 여러 고민의 시간을 보냈음을 짐작케 했다.
박지현 인스타그램
박지현 인스타그램
박지현은 점차 자신의 꿈을 실현시켜나가기 시작했다. 먼저 KBS1 ‘노래가 좋아’에 출연해 무대에 섰고 당시 그는 4연승을 이뤄내며 실력을 증명했다.

이어 박지현은 2022년 ‘미스터트롯2’에 도전했다. 박지현은 대학부로 참가했으나 그에겐 ‘밀어주기 의혹’이 제기됐다.

박지현은 ‘미스터트롯2’ 마스터로 출연한 장윤정과 같은 소속사이며 ‘장윤정 직속 후배’로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했다. 이어 마스터 김연자에게 코칭을 받는 모습까지 그려지면서 오디션 프로그램의 공정성에 어긋난다는 논란이 일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초록뱀이앤엠은 “사실무근이다. 박지현이 장윤정의 소속사 후배라는 사실은 이미 알려진 내용이고 공정하게 실력으로 경쟁에 임하고 있다”라고 해명했다. 

그러나 소속사의 해명에도 논란을 잠재울 수 없었다. 시청자들은 싸늘하게 반응했고 의혹은 쉽사리 사그라들지 않았다. 박지현은 이를 이겨내기 위해 다른 참가자들보다도 더욱 많은 자신감과 용기가 필요했다. 
TV조선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
TV조선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
박지현은 ‘거문고야’ ‘깜박이를 키고 오세요’ ‘대전 부르스’ ‘못난놈’ ‘떠날 수 없는 당신’ ‘당신을 사랑해요’ 등의 무대를 만들어나갔다. 논란 속에서도 박지현의 시원시원한 음색과 가창력은 주목 받았고 눈에 띄는 스타성으로 팬층을 형성했다.

최종적으로 박지현은 총점 2928.81점으로 선(善)을 차지했다. 다른 참가자들 보다도 더욱 엄격했을 시청자들의 평가 끝에 결국 선(善)이 된 박지현은 “활어보이스라는 별명을 지어주신 제작진 분들 마스터님들, 나아주고 키워주신 부모님 정말 감사드린다”라며 감사 인사를 했다.

그후 박지현은 KBS1 ‘아침마당’ 방송을 통해 다시 한 번 “‘미스터트롯2’ 선은 과분하다. 꿈은 크게 가져야 깨져도 조각이 크니까 진을 하고 싶다고 마음은 그랬다. 그렇게 마음을 가지고 했지만 톱7에 들었을 때 잘 해왔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스스로의 성과에 만족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처럼 데뷔 시절부터 쉽지 않았을 한 차례의 논란을 딛고 실력으로 당당히 선(善)을 차지한 박지현의 활동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박지현은 현재 ‘트랄랄라브라더스’와 ‘미스터로또’ 등에 출연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민성♡채은♡시은 2023-08-04 17:48:46
박지현 대세남 언제나 응원합니다 슈스되세요

김명희 2023-08-04 18:03:31
박지현 활어보이스처럼 시원하게 노래 잘하는 지현님 응원합니다

황노춘 2023-08-04 20:41:04
박지현 기사 써주신 기자님 감사합니다. 누군가가 있지도 않은 거짓 논란을 만들어 박지현의 길이 험난했지만 이미 이겨내고 더 단단해져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킨 박지현가수 실력은 검증완료, 인기도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국민들에게 엔돌핀 선사해주는 밝은 에너지의 가수 박지현 응원부탁드립니다

賢松 2023-08-04 18:54:27
박지현 최애가수님 평생 열응합니다

안종순 2023-08-04 19:02:08
박지현 최고의 가수가 되세요 그날까지 열심히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