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금쪽상담소’ 오은영 박사, 서준맘 박세미 첫 만남서 “약간 놀랐다” 고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박세미가 오은영 박사와의 첫 만남을 언급했다.

4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는 개그우먼 서준맘 박세미가 출연한다.

선공개된 영상에서 박세미는 오은영 박사와 구면이라며 “광고 하나를 살짝 찍었다”라고 첫 만남을 전했다.

이어 첫 만남 영상에서 박세미는 오은영 박사의 손을 잡으면서 적극적으로 다가갔고, 이를 지켜보던 박나래와 이윤지는 “선생님이 약간 당황하신 것 같다”고 말했다.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정형돈 역시 “선생님 약간 당황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오은영 박사는 박세미의 하이 텐션에 “너무 놀랐다”라고 뒤늦게 털어놨다.

이에 박세미는 “사실 첫 촬영인데 말도 안 하고 얼굴을 바로 비벼버렸다. 그런데 너무 잘 받아주셨다”라고 말했다. 오은영 박사는 “얼마나 열심히 하는지 모른다”라며 박세미를 칭찬했다.

앞서 박세미는 “사람을 편하게 만나고 이야기하는 게 무서워졌다. 그래서 사람들을 마음 편히 만나지 말자”라는 고민을 토로했다. 이어 “집안 환경도 너무 어려웠고 악착같이 살았다. 원래의 나로 돌아간다면 너무 끔찍하더라”라며 방송을 통해 집안 사정을 첫 고백할 것이 예고돼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1990년생인 박세미는 ‘피식대학’에서 서준맘 캐릭터로 화제를 모았다.

박세미가 출연하는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4일 오후 9시 30분 채널A에서 방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