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트시그널4’ 뒤늦게 후회하는 김지민&직진하는 유이수&미안한 김지영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윤민 기자) ‘하트시그널4’에서 솔로들의 고민이 깊어졌다.


28일 방송된 ‘하트시그널4’에서는 남녀들이 한집에 살면서 서로를 알아갔다.

이날 신민규 이주미 이후신 김지민은 서로 술을 마시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후신은 김지민이 좋은 이유로 "생각보다 생각이 깊더라"며 "마냥 천진난만할 거 같았는데 아닌 거 같다"고 했다.

이들은 후회하는 점을 이야기했다. 김지민은 "내가 너무 외적으로 보고 편견을 가지지 않았나 싶다. 이런 사람은 보통 이렇지 생각해서 마음을 닫았다"고 했다. 이어 김지민은 이주미랑 단 둘이도 이야기했다.

좋아하는 상대에게 마음을 표현하고 마음이 어떤지 김지민은 "한 번 말하고 나니까 진전도 안 됐고 집에도 많이 없었다. 그러다보니까 마음이 진전이 안 된 거 같다"고 유지원을 향한 마음이​​​​​ 반감됐다고 했다. 반면 이주미는 "나는 그렇지 않았다. 나는 오랫동안 내 마음을 확인했던 거 같다"고 했다. 또 김지민이 이후신에게 마음이 커진 것에 대해 이주미는 눈치챘다. 이주미는 "그래도 너가 가지고 있는 솔직함을 다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러한 김지민의 마음에 패널들은 안타까움을 느꼈다. 이후신이 김지영에게 마음이 커졌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이어 이날 유지원은 김지영에게 마음을 표현했다. 유지원은 "첫눈에 반한다는 말을 안 믿었다. 나도 모르겠다. 당직 서면서도 생각난다"고 했다. 이렇게 유지원의 마음을 들은 김지영은 유지원 그리고 자신을 좋아하는 한겨레의 마음에 미안함을 느꼈다. 김지원은 "오빠랑 겨레 오빠한테 생체기 내는 것 같다"고 했다.

특히 한겨레에게 미안함을 느꼈다. 김지영은 "나는 밖에 나가면 겨레 오빠랑 이야기해보고 싶다. 내가 오빠에게 미안함을 느껴서 여기서 애매하게 하는 것을 오빠도 원하지 않을 것이다. 그런데 상처받은 게 느껴진다. 그런 마음이
​​​​​​있을 수 있으니까 그렇다"고 했다. 이를 들은 이주미는 "겨레 오빠가 너가 마음을 알아주니까 더 좋아하는 것일 수도 있겠다"고 했다.

그런가 하면 김지영 유지원 유이수 한겨레는 함께 식사하면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눴다. 유이수는 미음이 90% 이상 정해졌다고 했다. 상대는 신민규였다. 유이수의 단도직입적인 발언에 김지영은 약간 표정이 굳었다. 김지영은 90% 정도 정해졌지만 바뀔수도 있을 거 같다고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