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남궁민♥진아름, 성수동 신혼집 공개…시세 30억 정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배우 남궁민의 신혼집이 공개됐다.

26일 방송된 tvN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는  '해결사' 특집으로 배우 남궁민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남궁민에게 "일전에 (신혼) 집이 살짝 공개됐다. 모델하우스 같더라. 거기는 '찌개를 끓여도 괜찮을까' 싶은 그런 느낌이다. 집이 너무 멋지더라"라며 감탄했다. 이에 조세호도 "집을 진짜 예쁘게 꾸미셨더라"라며 남궁민의 깔끔한 성향에 대해 칭찬했다.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앞서 남궁민의 집은 과거 MBC '나 혼자 산다'와 지난 5월 tvN '프리한 닥터'를 통해서도 소개된 바 있다.

남궁민은 지난 2017년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전용면적 143㎡(55평형) 아파트를 14억2500만원에 매입, 6년이 지난 현 시세는 약 30억원 정도다.

최고층 29층, 총 5개동 445 가구로 구성된 해당 아파트는 5개동 중 3개동 14층 이상에서만 한강을 조망할 수 있다.

진아름과의 신혼집이기도 한 이 집은 남궁민 명의로 된 첫 집이다. 남궁민은 내 집 마련 전까지 월세 생활을 계속해 왔던 것으로 전해졌다. 

방송에 따르면 남궁민의 드라마 회당 출연료는 2억원 안팎이다. 그럼에도 내 집 마련이 늦어진 이유는 출연료를 모아 부모님, 동생의 집을 먼저 마련해줬기 때문이라고.

아파트가 위치한 강변북로 북단은 재개발 등 호재가 있어 시세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점쳐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