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축제의 왕` 트롯거성 이찬원, 울산조선해양축제 개막식 축하공연 출격...기대감 고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축제의 왕` 트롯거성 이찬원이 울산조선해양축제 개막식 축하공연 무대에 오른다.

오는 7월 21일 금요일부터 23일 일요일까지 3일간 세계적인 조선해양관광도시인 울산 동구의 우수함을 알리는 `울산조선해양축제`가 일산해수욕장 일원에서 열린다.
'이찬원 유튜브'
'이찬원 유튜브'
조선해양축제는 울산지역축제로 매년 7월에 열리고 있으며, 21일 개막행사를 시작으로 씨플렉스, 나이트런 일산, 워터밤, SUP 레이싱 대회, 기발한 배 콘테스트 등으로 화려한 축제를 장식한다.

또한, 7월 21일 특설무대에는 대세 인기가수 이찬원을 비롯해 지원이, 김용필, 지역 가수 등이 출연해 뜻깊은 무대를 펼치며 축제의 개막을 축하한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특히, 2023년 상반기 그 누구보다도 바쁜 열일 행보를 펼친 국민의 사랑둥이ㆍ만인의 귀염둥이 가수 이찬원은 전국 각지의 행사와 축제에서 그 지역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애정을 드러내며 파워풀한 가창력과 더불어 프로페셔널한 무대 매너로 가는 곳마다 열광적인 관객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이번 울산조선해양축제`에서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일산해수욕장 곳곳에서 진행되어 관광객들의 흥을 돋울 예정이며, 기발한 배 콘테스트를 비롯해 해변에서의 특별한 공간을 선사하는 썸머빌리지, 패들보드 등 다양한 해양레포츠 체험도 함께 진행된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이밖에도 현대중공업ㆍ관광ㆍ선상투어와 맨손고기잡이 체험, SUP레이싱 등 이색적인 프로그램도 운영될 예정이다.

시원한 푸른 해양처럼 시원한 가창력을 뽐낼 트롯거성 이찬원의 `울산조선해양축제` 무대에 기대감이 한껏 상승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3-07-17 15:34:43
이찬원 울산조선 축제 출격 트롯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장르불문 어느노래나 자기화 시키는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오영숙 2023-07-17 15:36:38
축제의왕 어디서나 가는 곳마다 출격하는 곳마다 인산인해의 인기돌.이찬원 울산조선해양축제 개막식 축하공연 출격 축하합니다

김명자 2023-07-17 15:42:56
이찬원 울산조선해양축제 출격 축하드려요 축제엔 울가수 만큼 시원시원한 분위기메이커가 없네요 풍성하고 즐거운 축제가 되시길 빕니다

김명자 2023-07-17 16:45:04
무더위도 와스트레스도 도망가는 청량감넘치는 독보적명품보이스 진정한트로트사랑꾼
라이브황태자 가수이찬원 울산해양조선해양축제개막식축하공연출격
축하합니다

Whi...mi 2023-07-18 06:37:47
이찬원 님
아낌없이 응원합니다
무더운 날씨에 건강관리 소홀치마시고
단디 챙기시고 행복한 동행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