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돌싱글즈4' 은지원, 재혼 가능성 언급?…"비혼주의는 아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MBN 간판 연애 리얼리티 '돌싱글즈4'가 '1세대 아이돌' 이지혜-은지원의 '매운맛 토크'가 폭발하는 첫 회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23일 밤 10시 첫 회를 방송하는 '돌싱글즈4'는 국내에서 미국으로 배경을 옮겨 돌싱남녀들의 과감한 로맨스를 담아낸다. 

특히 이번 시즌은 신혼여행의 성지인 멕시코 칸쿤에 '돌싱하우스'를 오픈, 이국적인 풍광과 더욱 설레는 데이트로 '돌싱글즈' 마니아들의 심장을 또 한 번 저격할 전망이다.

이와 관련 '돌싱글즈4' 제작진이 새로운 시즌을 맞은 MC들의 등장을 알리는 첫 회 예고편을 전격 공개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해당 예고편에서는 시즌4에서 새로 합류한 '돌싱 12년 차' 가수 은지원과, LA에서 태어나고 자란 셰프 겸 방송인 오스틴 강이 환한 인사를 나누며 기존 MC 이혜영, 유세윤, 이지혜의 따뜻한 환영을 받는다.
MBN 돌싱글즈4
MBN 돌싱글즈4
해당 영상에서 오스틴 강은 "'돌싱글즈'의 최초 싱글 MC"라고 자신을 소개한 뒤, "이제는 결혼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 생각하고 있다"며 사랑에 빠지고 싶은 마음을 여과 없이 드러낸다. 직후 '돌싱 대모' 이혜영은 은지원에게 "왜 재혼을 안 하냐"고 질문하며 기습 공격(?)을 감행하고, 은지원은 "난 비혼주의는 아니다"라며 '오픈 마인드'를 강조한다.

이에 이지혜가 "다음 시즌에 나오라"고 거들자, 은지원은 "너 돌싱되면 출연할게"라고 받아쳐 현장을 폭소로 물들이는 것. 뜻밖의 돌싱 영업(?)에 유세윤마저도 "그럼 나도 한 번 고려해볼까?"라고 혹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렇듯 순식간에 '티키타카' 시너지가 폭발한 다섯 MC들의 물개박수로 첫 회 예고편이 유쾌하게 마무리된다.

제작진은 "아름다운 멕시코 칸쿤을 배경으로 4기 돌싱 출연자들이 차례로 등장하며, '좋은 인연이 있으면 제가 먼저 다가갈 겁니다'라고 설레는 포부를 드러내는 모습에 이혜영이 '아이고 부러워라!'를 연발하기도 했다. 그 어느 때보다도 직설적이고 솔직한 애정 표현으로 역대급 '심쿵주의보'를 발동할 '돌싱글즈4' 미국 편의 시작을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앞서 '돌싱글즈4'의 출연진들로는 NYU 출신, 미국 은행, 미국 내 유수의 IT 회사원 등 '고스펙' 출연자들의 등장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돌싱남녀들의 연애&동거 리얼리티 '돌싱글즈4' 미국 편은 23일 밤 10시 MBN에서 첫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