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고은아, 코 재수술 전 근황?…'네발로 기어들어 온 망나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배우 고은아(본명 방효진)가 코 재수술 전 음주 근황을 공개했다. 

13일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서는 '수술 전 마지막이라며 네발로 기어들어 온 망나니놈'이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고은아 동생 미르는 "수술전에 극도의 불안감과 스트레스로 하루하루 힘들어하던 누나가 오랜만에 폭주하자하고 각오하고 나간날"이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언니 역시 "요즘 스케줄 많아서 맨날 일만 했다. 또 코 때문에 스트레스도 많이 받았다"며 동생의 음주에 대해 언급했다. 
유튜브 채널 '방가네' 캡처
고은아를 대신해 반려견을 돌봐주던 미르는 "오늘 어느 정도의 술 파티냐"고 질문했다. 이에 고은아는 "거의 기어 들어갈 것 같다"고 답했다. 

다음날, 고은아는 숙취로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방안으로 들어선 미르는 "왜 방에서 아버지 냄새가 나냐"며 경악했다. 

소파에서 고은아를 내려다본 언니는 "너 간만에 이런게 있어서 봐준다"며 웃음을 지었다. 이어 미르는 "아무튼 고은아는 오늘도 사족보행의 삶을 살고있다"고 마무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큰누랑 방대표가 이렇게 챙겨주고 하늘구름이 봐주고 하니까 좋네요", "이래도 귀여운 삼남매", "은아언니 목소리출연만 했는데도 왜케 재밌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고은아는 과거 촬영 중 코 부상을 입었고, 치료 목적으로 수술을 받았다가 의료사고 피해를 입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최근 재수술을 진행하고 회복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