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로또’ 김용필, 안성훈과 대결 1승 8패의 늪과 X맨 의심에서 벗어날까? 허경환X김선근X양지원X하동근 황금기사단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미스터로또’에서 개그맨 허경환, 아나‘흥’서 김선근, 트롯프린스 양지원, 트롯새싹 하동근 ‘흥부자’와 TOP7의 대결이 성사됐다. 

13일 방송된 ‘미스터로또’에서 MC 김성주, 붐 진행으로 TOP7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박서진, 김용필, 재하가 출연하고 개그맨 허경환, 아나‘흥’서 김선근, 트롯 프린스 양지원, 트롯 새싹 하동근이 출연해서 ‘흥부자’ 특집을 진행했다.
TV조선 ‘미스터로또’방송캡처
TV조선 ‘미스터로또’방송캡처
황금기사단 단장 박서진과 김용필, 재하는 ‘손님온다’ 무대로 용병들을 맞이 했다. 허경환, 김선근 양지원, 하동근은 신나는 노래를 하며 등장하며 기선 제압을 했다. 

MC 붐은 9주 연속 무승을 하는 박지현에게 이번이 10주차인데 우승을 할 수 있을지 물었다. 박지현은 4번이나 99점을 받았지만 대진운이 좋지 않아서 현재까지 승리를 한 적이 없었다. 이어 붐은 황금기사단 김용필이 박지현에게만 단 한 번 이겼다고 언급을 했고 박서진은 김용필을 TOP7에서 보낸 X맨이 아닐지 의심스럽다라고 말했다. 

허경환은 호피무늬 의상을 입고 나와서 “‘미스터트롯2’ 때부터 빼놓지 않고 봤다. TOP7은 실력, 외모에 비해 흥이 떨어지는 것 같다”라고 하며 자신감을 표현했다.

첫 번째 라운드에서는 TOP7의 진 안성훈이 나왔고 붐은 “그럼 우리 기운이 안 좋은 사람끼리 겨뤄보자”라고 하며 김용필을 호명했다. 안성훈은 지금까지 진이라는 타이틀에 비해 저조한 편으로 전적이 4승1무4패고 지난 번에도 패배를 맛 보았고 김용필은 1승으로 박지현에게만 승리를 했다.

또 안성훈은 서지오의 ‘허니허니’ 무대로 99점을 받았고 김용필 감미로운 목소리로 ‘그저 바라 볼 수만 있다면’을 부르고 97점을 받고 X맨으로 판명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로또’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KING은 누구?
'남자가수'부문 투표
'예능셀럽'부문 투표
최고 미남 스타는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suk 2023-07-14 06:55:05
안성훈 가수님 미스터 로또 허니허니 춤신 흥왕 최고 였어요 응원합니다

백희심 2023-07-15 07:53:34
안성훈 가수님을 응원합니다
노래도 예능도 최고 안성훈 화이팅

김수현 2023-07-16 12:16:03
안성훈 가수님 응원합니다
천상의 목소리로 진심을 담아 열정적인
울 가수님을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