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김무열, 프레인TPC와 재계약…'우씨왕후'→'범죄도시4' 열일 예고 [공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배우 김무열이 현 소속사 프레인TPC와의 재계약을 체결했다.

13일 소속사 프레인TPC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끊임없이 도전을 거듭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김무열과의 소중한 인연을 이어나가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김무열 배우와 계속해서 동행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든든한 파트너로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며 덧붙였다.
프레인TPC 제공 / 김무열
프레인TPC 제공 / 김무열
김무열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영화 '정직한 후보', '침입자', '악인전' 등의 작품 출연에 이어 넷플릭스 시리즈 '소년심판', 드라마 '트롤리', '그리드' 등 장르를 불문하고 눈부신 활약을 보이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와 더불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씨왕후'에서 고구려의 재상이자 왕의 군사인 대막리지 을파소로 분하여 또 한번 변신을 예고했다.

또한 올 하반기 공개 예정인 U+모바일tv '하이쿠키'는 물론,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 영화 '범죄도시4' 등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프레인TPC는 곽민규, 김가은, 김범수, 김신비, 김현준, 류승룡, 문정대, 박용우, 박지영, 박형수, 엄태구, 오연아, 오정세, 원현준, 윤승아, 이규성, 이세영, 이소희, 이준, 이화겸, 조은지, 최명빈, 하서윤, 한다솔이 소속돼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