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홍준 대표=아빠같은 분"…더리쉬 김민희, 피프티 피프티 사태 언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피프티 피프티 멤버들이 현 소속사 어트랙트를 상대로 전속계약 위반 소송을 제기한 것과 관련 이들의 소속사 전홍준 대표와 관련된 증언이 등장했다.

지난 7일 한 맘카페에는 '아기 낳기 전 3인조 보컬그룹으로 활동했다'는 댓글이 등장했다.

이날 해당 댓글 작성자 A씨는 "피프티피프티 사장님이 그때 저희 사장님이셨다"며 "회사 어려워도 행사 나가면 정산 해주시고 연기, 중국어, 악기 다 레슨해주시고 저희 딸처럼 아껴주셨다"고 설명했다.
 
피프티 피프티 인스타그램
피프티 피프티 인스타그램
이어 "가수는 노래만 잘하면 된다면서 항상 격려해주시고 정말 아빠 같은 분이였고 잘 되시나 하고 너무 좋았는데 이렇게 기사로 보여서 너무 안타깝다"고 토로했다.

해당 댓글을 남긴 주인공은 과거 3인조 보컬 그룹 '더 러쉬' 소속의 김민희(미니)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민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로도 관련 글을 남기기도 했다.

그는 전홍준 대표와 나눈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하며 "힘드셔도 우리 얘기만 하시는 사장님"이라고 안타까워했다.

김민희는 "다들 사장님 걱정에 우리 오스카 식구들 오랜만에 연락했다"며 "사라(과거 같은 걸그룹 멤버)는 나한테 듣고 밤새 잠을 못 잤다고 한다"고 밝혔다.

그는 "그들의 활동이 망해서 나가게 해주십사 하는 마음이었다면 그래 너의 힘든 마음도 들어보자 했을 텐데 잘 돼가는 상황에서 치밀하게 뒤통수칠 준비를 했다는 게 너무 화가 나 주변에 널리 널리 알리고 싶다"고 설명했다.

또 그는 두 번째 인스타 스토리에서 '피프티 피프티 사태'와 관련된 기사를 캡처해 올리며 "너무 속상하다"고 말하기도 했다.

김민희는 "우리 데뷔 초부터 용돈은 써야 한다고 없는 수익에서 늘 행사 스케줄 정산해 주셨고 사장님 덕에 중국어도 하게 되고 연기도 배워보고 춤도 배우고 나를 알아봐 주시고 늘 믿어주시고 지원해 주신 내 인생에서 정말 고마운 분"이라고 알렸다.

그러면서 그는 "(사장님이) 우리 애들 노래 너무 잘한다고 착하다고 딸 같다고 가수는 노래만 잘하면 된다고 연습생, 가수 생활 내내 더러운 꼴 한번을 못 보게 하셨는데 (사장님 그늘 벗어나자마자 더러운 꼴 정말 많이 봤을 정도)"라고 회상했다.

나아가 김민희는 "우리 사장님 진짜 아버지처럼 좋으신 분인데 며칠 전에 사장님과 카톡을 했는데 그저 민희 잘 살고 있어 보기 좋다 하신다"며 "아버님 상 치르신 지도 얼마 안 되셨는데 걱정이다. 꼭 잘 해결되셔서 마땅한 보상 받으셨음 좋겠다"고 전폭적 지지 의사를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