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보이즈 상연, 이찬원 우정 자랑→미담 공개…"대신 부모님 챙겨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트로트 가수 이찬원과 더보이즈 리더 상연의 돈독한 우정이 공개된다.

7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친구를 위해 정성 가득 밥상을 준비하는 이찬원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사람들을 초대하고 요리해서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기 좋아하는 이찬원이지만 이날만큼은 허둥지둥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이찬원은 혼밥 요리를 위해 냉장고를 살폈다. 평소 늘 꽉꽉 들어차 있던 냉장고가 많이 비어 있는 상태. 이찬원은 있는 재료 중 양지고기를 꺼내 중독적인 맛의 불닭장조림을 만들었다. 그렇게 완성된 장조림이 상상초월의 맛을 자랑하자 이찬원은 그룹 '더보이즈'의 리더 상연에게 메시지를 보내 밥을 먹으러 오라고 초대했다. 이찬원과 상연은 동갑내기 절친이라고.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찬원은 상연이 오기로 하자 평소 상연이 좋아하는 면요리를 만들어 주겠다며 직접 수타면 뽑기에 도전했다. 그렇게 이찬원이 2인분의 수타면 반죽을 완성할 즈음 초인종이 울렸다. 반가움에 현관으로 나간 이찬원은 깜짝 놀랐다. 상연 외에도 더보이즈 멤버 4인이 함께 온 것. 장정 5명이 우르르 들어오자 이찬원의 눈은 토끼눈이 돼 웃음을 줬다.

평소보다 식재료가 없는 상황에서 장정 5명을 어떻게 먹일 것인가 이찬원의 고민이 시작된 가운데 이찬원에게 있는 것은 장조림, 조금의 밥, 2인분의 수타면뿐. 그럼에도 이찬원은 풀코스로 장정 5명의 배를 든든하게 채웠다고. 더보이즈 멤버들은 "오랜만에 집밥 먹는다", "너무 맛있다"라며 폭풍흡입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동갑내기 절친 이찬원과 상연의 뭉클한 미담도 공개됐다. 

상연은 "내가 방송 때문에 작년 어버이날을 챙길 수 없는 상황이었다. 그때 찬원이가 어머니를 콘서트에 초대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상연은 당시 이찬원의 한마디를 듣고 더욱 깊이 감동했다고 털어놔 뭉클함을 자아냈다. 상연을 감동시킨 이찬원의 말, 이찬원의 진심은 무엇이었을까.

이찬원의 역대급 손님 대접, 정성 가득한 수타면 뽑기, 가슴 따뜻한 우정까지 모두 만날 수 있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7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3-07-07 15:18:17
이찬원 신상출시편스토랑 또셰프 집에서 손님맞이 친구들 이왔네요 와우 대박 이예요 응원합니다

이진미 2023-07-07 15:25:03
오늘처럼 비가 많이 내리는 날 수타면이 최고!!
더보이즈 오빠들 맛있게 드세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