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지적 참견시점’ 이찬원, 인생 담은 곡 발매 예견…이영자 매니저에게 전달 ‘뭉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흘러가는 인생은 덧없는 것이라며, 살다 보면 부질없는 인생이라지만 지금까지 열심히 살아온 자신을 위쪽으로 하며 잘 살아왔다고 다독이고 앞으로의 인생에도 긍정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찬원의 곡이 이영자 매니저 송성호 실장의 심금을 울리며 대박 히트곡을 예고하고 있다.
‘전지적 참견시점’ 이찬원
‘전지적 참견시점’ 이찬원
지난 방송에서 이영자는 이찬원을 고급스러운 식당에 초대해서 송성호의 곡을 의뢰하기로 했었다. 그리고 이번에는 이찬원이 준비가 된 듯 약속을 잡아 만남이 성사되는 날, 치즈를 좋아하는 이찬원을 위해 갖가지 종류의 치즈 케이크와 치즈를 선물로 준비해서 침샘 자극 포인트를 잘 알아가면서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마주 선 세 사람이다.

이찬원은 전복 갈비찜, 갈치도미 장어 떡갈비 등을 함께 하면서 진수성찬보다 더 훌륭한 엄청 난 곡을 들려주었다. 
‘전지적 참견시점’ 이찬원
‘전지적 참견시점’ 이찬원
전주가 울려 퍼지자 스튜디오 MC들과 이영자, 송성호실장 은 아주 흡족한 마음으로 감동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20대라고는 믿기지 않을 연륜으로 이찬원은 1990년대 후반 2000년대의 외환위기의 대한민국의 인생을 논할 정도로 뛰어난 트로트의 정서를 파악해서 송성호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가사에 담는 능력을 보여줬다. 
‘전지적 참견시점’ 이찬원
‘전지적 참견시점’ 이찬원
1절 공개만으로 모두의 기립박수를 받을 만큼 완성도가 높은 곡임을 예견한 송성호도 이찬원도 가슴 뭉클함을 함께 느끼게 하는 시간, 가수로서 또 예능인으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이찬원은 자신의 곡을 다른 누군가의 작품이 되어 선보이게 될지도 모를 작품에 설레지만 특별한 마음을 담는 듯한 방송이었다.

뿐만 아니라, 천재작곡가의 능력이 천하에 공개될 이찬원의 곡이 공개되면서 또 다른 화제의 중심에 선 모습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3-07-02 15:40:20
이찬원 전참시 시점에
자작곡 인생곡 으로 송실장님에게 맞춤형 으로 지은 인생곡 넘좋아요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Whi...mi 2023-07-02 15:46:53
이찬원 전참시
작곡가로서의 면모를 드러내시며 음악성의 한계를
드높이시는건가요?
누구보다 바쁜 일상을 보내시는 와중에도 약속을 이행하는 일에 게으름이 없으신 울 슈스,,,
완전 감동이었습니다.. 리듬, 가사, 모두 우리들의 이야기인 양 고스란히 담아 녹여내신 것 같습니다~
기느ㅐ하고 있어요,, 어떤 방식으로 발매가 될지,,,
또토벤,,,,, 찬토벤,,,,,

완벽한그대 2023-07-02 17:12:54
전참시 이찬원 송실장 데뷔곡 좋아요

금연옥 2023-07-03 08:14:39
이찬원 전지적참견지점
송실장을 위한 자작곡 해주신 울가수님 감동입니다 최고예요

박명순 2023-07-03 15:06:59
찬원님 이젠 싱어송 라이터로 드정식 등득하나요. 대박나길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