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구의 자랑` 트롯거성 이찬원, 7월 1일 `군위 K-트롯페스티벌` 출격...기대감 고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대구의 자랑` 트롯거성 이찬원이 대구 편입 축하ㆍ신공항 성공을 기원하는 `군위 K-트롯페스티벌`에 출격한다.

경북 군위군은 대구광역시 편입을 앞두고 각종 축하 현수막이 내걸리며 축제 분위기에 물들고 있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대구시와 경북도가 2020년 7월 군위의 대구 편입을 전제 조건으로 군위군 소보면과 비안면에 대구경북 통합신공항을 건설하기로 합의한지 만 3년 만에 이루어지는 편입이다.

이번 편입은 국가 정책 목표에 따라 이뤄진 기존의 광역시들의 편입과는 달리 지방자치단체 간 합의로 시행되는 첫 사례로 경북 군위군이 대구 군위군으로 편입되는 것이다.

또한, 7월 1일(토) 17시 20분부터 21시 20분까지 군위군 대구 편입 축하 및 신공항 성공 기원을 위한 `군위군 K-트롯 페스티벌` 축제 행사가 군위군 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이날 무대에는 군위군수, 대구시장, 경북도지사, 국회의원, 지역주민 등 1만5000여 명이 대거 참석해 대구 편입 축하와 신공항 성공을 기원한다.

식전행사로는 공군 `블랙이글스`의 축하 에어쇼가 펼쳐지고 기념행사로는 축하 영상, 환영사 및 축사 편입 선언 퍼포먼스 등이 진행된다.

이어진 축하공연 무대에는 대세 인기가수 이찬원을 비롯해 장윤정, 나태주, 양지은, 은가은, 황민우, 황민호 등 유명 트로트 가수들이 흥이 넘치는 무대를 펼친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이 가운데, 트롯거성 이찬원은 각종 지역 행사와 다양한 축제에서 그 지역 특색에 맞는 정감있고 친근한 멘트로 지역민들의 자부심까지 심어주며 한 발짝 다가가는 무대 매너로 많은 찬사를 받고 있다.

대구가 고향인 트롯거성 이찬원이 남다른 마음으로 무대에 올라 군위군 대구 편입과 신공항 성공을 빛낼 뜻깊은 무대가 그 어느 때보다도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3-06-29 12:08:58
이찬원 K국의군 트릇 가요대축제 출격 트롯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장르불문 어느노래나 자기화 시키는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워니워니 2023-06-29 12:11:34
이찬원 군위 k트롯페스티벌에서 만나요

박명순 2023-06-29 12:17:23
경북 대구의 아들 대세 가수이자 만능엔터테이너 전국 지역홍보 대구의 자랑 이찬원 최고입니다

정경희 2023-06-29 12:50:55
이찬원 군위 k트롯 페스티벌 축하합니다 응원할께요

이형숙 2023-06-29 12:54:55
이찬원 겸둥호랑이 트롯거성 군위군 대구편입 축하행사 출격을 축하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