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온앤오프(ONF), 군 공백기 끝…완전체 전역 기념 라이브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가 완전체 라이브를 예고했다.

26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온앤오프 공식 계정을 통해 ‘온앤오프 전역 기념 위버스 라이브 이벤트 참여 안내’ 공지를 게재했다.

소속사는 “온앤오프 멤버들의 전역과 더불어 다시 함께하는 완전체를 기념해 28일 오후 7시 위버스 라이브가 진행된다”고 전했다.
온앤오프(ONF)/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온앤오프(ONF)/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어 “이벤트의 참여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 달라”며 온앤오프 오나전체 라이브 이벤트에 신청을 독려햇다.

앞서 온앤오프는 그룹 활동의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멤버들의 의견에 따라 국방의 의무가 있는 한국인 멤버 전원 5명이 지난 2021년 비슷한 시기에 입대를 결정했다.

2021년 12월 21일 멤버 MK, 27일 제이어스와 와이엇, 마지막으로 28일 효진과 이션이 입대했으며, 지난 20일 멤버 엠케이가 먼저 전역했다.

오늘(26일) 멤버 제이어스와 와이엇이 육군 현역 만기 전역했으며, 효진과 이션은 27일 전역을 앞두고 있다.

온앤오프 완전체 라이브는 28일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