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 조세호 "억울의 아이콘이지만 웃길 수 있다면 계속 억울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윤민 기자)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에서 멤버들이 메인 MC 선발전을 펼쳤다.

18일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에서는 최시원 이용진 조세호 주우재 유병재가 전현무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MBC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 방송화면 캡처
MBC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 방송화면 캡처
이날 멤버들은 전현무의 진행 아래 메인 MC 선발전을 펼쳤다. 메인 MC 선발전에 개그계의 대부 엄용수가 등장했다. 그는 "캐릭터가 강해야한다. 나는 헤어짐의 아이콘이다"라고 메인MC 자질에 대해 설명했다. 조세호는 "억울의 아이콘, 불참의 아이콘이었다. 그걸 통해서 웃음을 준다면 언제든지 억울해지겠다"고 자랑했지만 엄용수에게 "무슨 이야기인지 모르겠다"는 말을 들어 웃음을 줬다.

이어 후보자의 지지 영상이 공개됐다. 첫 번째 영상에선 유재석이 등장했다. 그는 "내가 좋아하는 후배이고 동생이다. 이 중에 한 명 해달라고 하더라. 조세호는 재치, 개그감이 좋다. 포용력이 나보다 뛰어나다"며 "노력해야하는 부분이 진행이다. 여기서는 그런데 후보는 사퇴를 하는 게 어떨까 싶다"고 해 웃음을 줬다.

두 번째 영상에서는 김종국이 등장했다. 김종국은 "완성된 예능인 아니냐. 여러가지 장점이 많다. 그렇지만 메인MC로는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잘생기고 옷 잘입는다. 하지만 체력이 너무 안 좋다"며 역시 주우재에게 포기하라는 내용을 전달했다.

세 번째 영상에선 조나단이 등장했다. 조나단은 "유병재가 메인 MC냐. 절대 안 된다. 어불성설이다"라고 했다. 이를 본 유병재는 "끝이냐"고 해 황당해했다. 이용진을 응원하러 나온 것은 신기루였다. 신기루는 "이용진은 나랑 워낙 친하다. 징역을 대신해서 3개월 살 수 있지만, 메인MC 되는 것은 반대한다. MC라는 것은 기본적으로 박식하다고 생각한다. 너무 머리에 든 게 없다"고 역시 MC 추천을 하지 않았다.

최시원의 응원 영상은 이선빈이 남겼다. 이선빈은 "내가 친한동생으로 말하자면, 굉징히 바쁘지 않냐. 연기면 연기, 음악활동이면 음악활동까지 한다. 내가 아는 사람 중 제일 바쁘다. 이번 만틈은 양보해라"고 했다. 

MBC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는 일요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