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문빈 동생' 빌리 문수아, 오빠 보내고 2달 만에 활동 재개…'쇼챔'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아스트로 고(故) 문빈의 친동생인 걸그룹 빌리(Billlie) 멤버 문수아가 활동을 재개한다. 

12일 스포티비뉴스에 따르면 문수아는 같은 그룹 멤버 츠키, 그룹 우아! 나나와 함께 14일 진행되는 생방송 MBC M '쇼 챔피언'에 MC로 출연한다. 문수아의 '쇼 챔피언' 출연은 약 2달 만이다.

앞서 문수아는 지난 4월 19일 친오빠 문빈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면서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문수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문수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그는 '쇼 챔피언'을 비롯해 팬 사인회, 일본 데뷔 프로모션 등 예정된 스케줄에 모두 불참했다. '쇼! 챔피언'은 문수아를 제외한 2MC 체제로 꾸려졌고, 예정돼있는 팬사인회 일정 역시 하람, 하루나, 션, 시윤, 수현, 츠키 6인으로 진행됐다. 

문수아는 지난 6일 오빠의 49재를 치른 후 활동 재개를 준비한 것으로 보인다. 

그는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기 문짝문씨의 등은 넓고도 따뜻했다. 많이 업혀볼걸. 다음에 보면 나 많이 업어주라"라고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하나뿐인 나의 오라버니. 아직도 여전히 그리고 앞으로도 잊지 않고 계속해서 사랑하고 사랑할게. 아건밥행"이라고 덧붙였다. 문수아가 오빠 문빈을 추모하며 쓴 '아건밥행'은 '아프지 말고, 건강하고, 밥 잘 챙겨먹고, 행복하기'라는 뜻이다.

2016년 아스트로 멤버들과 데뷔한 문빈은 지난 4월19일 자택에서 숨진채 발견됐다. 당시 매니저의 신고로 병원에 이송됐지만 끝내 사망했으며, 정확한 사인은 알려진 바 없다.

추모 공간은 당초 문빈의 49재인 지난 6일까지 운영될 예정이었으나, 소속사 측은 유족들과의 협의 끝에 추모 공간을 남한산성 국청사로 옮겨 장기적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