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울이 보랏빛으로…BTS 10주년 페스타 본격 스타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빛섬·DDP 등서 보라 조명·미디어파사드…17일 불꽃쇼
10주년 기념곡 글로벌 스포티파이 1위…백화점·극장 이벤트 등도 풍성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데뷔 10주년을 맞아 12일부터 서울 곳곳이 팀을 상징하는 보랏빛으로 물드는 'BTS 10th 애니버서리 페스타' 오프라인 이벤트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소속사 빅히트뮤직 등에 따르면 이날부터 남산서울타워, 세종문화회관, 세빛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롯데월드타워, 서울시청 본관, 반포·월드컵·양화·영동대교 등에서 보랏빛 조명이나 미디어파사드가 펼쳐진다.

또 삼성역, 테헤란로, 을지로입구역, 명동 등지에서는 10주년을 축하하는 옥외 광고가 내걸린다. 서울 용산구 하이브 사옥 벽면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초상 그라피티 드로잉을 만날 수 있다.

국내 외에도 미국 뉴욕·로스앤젤레스, 일본 도쿄·오사카 같은 해외에서도 10주년 축하 옥외 광고가 설치돼 글로벌 아미(방탄소년단 팬)를 맞는다.

행사는 오는 17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클라이맥스를 장식한다.

이곳에서는 BTS 히스토리 월, '달려라 방탄' 무대 의상, 10주년 페스타 기념 조형물, 타투 스티커 체험 부스, BTS 라이브 스크린 등이 설치돼 많은 국내외 팬들이 몰릴 전망이다.

특히 17일 오후 5시에는 리더 RM이 직접 '오후 5시, 김남준입니다'라는 프로그램으로 팬들을 대면한다. RM은 이 자리에서 데뷔 10주년을 맞는 소회 등을 들려줄 것으로 보인다.

연합뉴스 제공

이어 오후 8시 30분부터는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불꽃쇼가 성대하게 여름밤을 수놓는다.

이 밖에도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에서는 방탄소년단 공식 상품을 판매하고,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에서는 방탄소년단 스탬프존을 설치하는 등 파트너(협력사)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된다.

방탄소년단은 데뷔 10주년을 앞두고 지난 9일 팀 완전체 신곡 '테이크 투'(Take Two)도 발표했다.

팬들을 향한 애정을 담은 이 노래는 미국과 영국 등 전 세계 92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와 글로벌 스포티파이 1위에 오르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톱스타뉴스에서는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 속에는 아픔도 있고, 슬픔도 있고, 희망과 행복도 있지만 공통분모는 '다들 나와 비슷하구나'에서 오는 정서적 위로가 가장 큰 가치라고 생각하기에 보다 많은 팬들의 마음이 많은 대중들에게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관점에서 본 '나의 최애에 대한 이야기, 팬카페에 올려진 감동적인 글, 내가 그에게 빠진 이유, 내 인생의 최애 곡, 내 마음을 흔든 결정적 장면, 내 마음을 훔쳐갔던 그 시기-그 시절,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내가 스타를 사랑하게 된 이유' 등의 팬 글들을 'F레터'로 보도하고 있다. 자세한 'F레터'는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