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초심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팬들과 호흡…온몸의 전율 부산 콘서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정통트로트의 대들보, 트롯 아이돌의 대표 주자 이찬원이 낭만의 도시, 젊음이 살아 숨 쉬는 부산 ONE DAY 콘서트에서 자신이 가진 끼와 재능을 맘껏 펼치면서 이틀간의 꿈같은 콘서트를 행복하게 성공적으로 끝냈다.

지난 6월 9일 10일 이틀에 걸친 성황리에 부산콘서트를 마무리한 이찬원은 등장부터 부산지역색에 어울리는 구수한 사투리로 친근한 인사를 나누며 거친 상남자의 귀환을 알리듯 상큼하게 나타났다.

셋리가 늘 궁금한 이찬원은 각기 다른 지역에서는 또 어떤 음악과 함께 할 수 있을지 시선이 집중되기도 한다.
이찬원 공식계정
이찬원 공식계정
자신은 늘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에너지를 받는다는 이야기와 함께 지난 대전콘서트 이후 다시 찾게 될 부산까지의 3주간의 시간을 스스로 매우 기다렸다는 인사말도 건네주기도 하는 이찬원.

팬들과 대화를 나누면서 콘서트를 진행하는 모습은 단독콘서트의 하이라이트처럼 늘 그렇게 MC 없이 그가 처음 콘서트를 상상했던 것처럼 팬들과 이찬원이 하나가 되는 ONE이라는 개념에 충실한 모습으로 공연을 이어가고 있으니 팬들은 더욱더 친근함과 유쾌함을 두루 갖추고 있는 그에게 어느새 빠져들고 만다.
이찬원 공식계정
이찬원 공식계정
"초심을 잃은 자에게는 미래가 없다"는 말을 늘 가슴에 새기고 처음 시작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한결같이 본인의 모습을 늘 사랑하고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언제나 감사의 보답 인사를 서슴지 않는 이찬원, 부산 ONE DAY 콘서트에서는 자신의 온몸에 있는 모든 에너지를 쏟아부으려는 노력을 엄청나게 쏟아부어 진정한 공연의 장인으로 거듭나기도 했다.

행복한 팬들보다 더 행복해지는 이찬원의 ONE DAY 콘서트는 이제 '고양 콘서트' 만을 남겨두고 12일 천안콘서트, 19일 서울 앙코르 콘서트 티켓팅을 다시 예고 하고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3-06-11 13:08:10
이찬원 첫정규 앨범 으로 전국투어 콘서트 투어중 부산콘서트 대박 이예요 트릇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장르불문 어느노래나 자기화 시키는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김해련 2023-06-11 13:25:46
이찬원. 초심을 잃지않고 언제나 팬들에게 감사하며. 최고의. 무대로 감동주는 가수님 항상사랑하고 응원합니다

정경상 2023-06-11 18:51:42
이찬원 전국투어 콘서트 하느라고 고생이 많아요
초심을 잃지않고 처음 그때 모습그대로 한결같이 편들과 함께 하는 아름다운 모습 응원합니다 오내언사

김명자 2023-06-11 18:52:46
라이브황태자 스타가수이찬원 'ONE DAY 부산
잊지못할 아름다운 밤 환히로운밤
만들어 주신 대세가수 이찬원
오내언사

김명자 2023-06-11 18:51:42
라이브황태자 스타가수이찬원 'ONE DAY 부산
잊지못할 아름다운 밤 환히로운밤
만들어 주신 대세가수 이찬원
오내언사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