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피의 게임2' 몇부작?…파이널 탈락자→우승자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피의 게임 시즌 2'가 마지막회 공개를 앞둔 가운데 최종 우승자가 가려진다.

9일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 시즌2'(이하 '피의 게임2') 13회가 공개된다. 세미 파이널 진출자 홍진호, 서출구, 덱스, 신현지, 이진형 5인이 최후의 1인을 가리기 위한 마지막 생존 경쟁에 돌입한다.

앞서 피의 저택에 모인 14인 출연진은 야생과 저택을 오가며 치열한 서바이벌을 치뤘다. 그 결과 탈락자는 건강상 하차한 케리건 메이를 비롯해 박지민, 유리사, 현성주, 후지이 미나, 넉스, 하승진, 윤비, 파이가 됐다.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 시즌2'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 시즌2'
마침내 세미 파이널과 결승전만이 남아 있는 가운데 최후의 1인은 누가 될지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 현재 남아 있는 홍진호, 서출구, 덱스, 신현지, 이진형 5인 중 세미 파이널 게임을 통해 파이널에 올라갈 최후의 4인을 선정, 그 후 일대일 토너먼트 방식으로 최종 우승자가 가려질 예정이다.

야생팀이었던 덱스, 신현지, 홍진호, 서출구도 더이상 가족이 아닌 적이 돼, 각자 우승의 의지를 다잡는다. 여기에 게임 문제 난이도 역시 더욱 업그레이드될 예정이다. 

세미파이널에 진출한 출연진들의 학력도 궁금증이 모인다. 올해 나이 32세인 서출구는 브리검 영 대학교 중퇴로 알려졌으며, 42세인홍진호는 원광디지털대학교 게임학 학사, 한국산업기술대학교 대학원 게임공학 석사 출신이다.

올해 나이 28세인 신현지는 고려사이버대학교 출신, 29세인 덱스는 고졸로 알려졌다. 이진형은 덱스와 동갑내기며 현재 서울대 의대를 재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2019년 수능만점자 타이틀로 화제를 모았다.

'피의게임2'가 몇부작인지 여부와 최종회 공개 시간에도 이목이 쏠린다. '피의게임2'는 총 14부작으로 9일 오전 11시 13회와 14회가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시즌1은 총 12부작이었으며 우승자는 이태균이 차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정숙 2023-06-09 05:31:34
박창근 가수님 콘서트 축하드립니다
가수님 앞날에 꽃길만 가득하시길 소망합니다 늘 응원할께요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