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영웅, '우리들의 블루스' 유튜브 음원 1500만 뷰 돌파…"마법 같은 음색으로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따뜻한 위로의 목소리로 마음 깊이 감동을 전하는 슈퍼스타 국민가수 임영웅의 '우리들의 블루스' 음원 영상이 15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22년 4월 17일 오후 6시 임영웅은 데뷔 첫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 수록곡인 '우리들의 블루스'를 공개했으며, 6월 8일 1500만 뷰를 넘어서며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임영웅의 '우리들의 블루스'는 tvN 토·일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이기도 하며 해당 곡은 지난해 4월16일 방송된 3화에 삽입됐다. 
임영웅, '우리들의 블루스' 유튜브 음원 1500만 뷰 돌파…"마법 같은 음색으로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송"
임영웅, '우리들의 블루스' 유튜브 음원 1500만 뷰 돌파…"마법 같은 음색으로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송"
동창 최한수(차승원 분)에 대한 오해에 괴로워하는 정은희(이정은 분)의 모습과 최한수가 해외에 있는 아내와 영상 통화하며 더 나은 미래를 약속한 채 눈물을 흘리는 장면에 흘러나왔다. 짙은 감성이 묻어난 임영웅의 명품 보이스로 부른 OST는 배우들의 명품 연기와 더해져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가슴 깊이 스며드는 최고의 감성 장인 임영웅의 따뜻하고 아름다운 보이스는 반복되는 일상의 답답함 속에 달콤한 솜사탕처럼 스며들어 행복한 마음의 위로를 받는다. 언제 들어도 애절한 감정은 뭉클함을 주며, 감미로운 음색은 따뜻하고 포근한 마음의 여유와 편안함으로 이끈다.

삶의 희로애락을 위로해 주며 부드러운 목소리로 불러주는 위로송 '우리들의 블루스'를 들은 팬들은 "위로받고 싶을 때 마다 자주 들어요 마음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명품 보이스 정말 최고입니다", "어쩌면 이런 섬세하고 가슴을 울리는 목소리가 있을까요 최고 중에 최고입니다", "영웅님 의 숨소리조차도 가슴을 일렁이게 합니다",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는 진심이 담긴 목소리", " 잔잔하고 애절하게 가슴을 파고드는 감성 마법 같은 음색 정말 사랑스러워요"등으로 호평했다.

또한 임영웅은 현재 사람 냄새나는 임영웅의 솔직하고 진솔한 인간 임영웅의 진면목을 제대로 보여줄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로 매력을 대 방출하고 있다. '마이 리틀 히어로' 3화는 오는 6월 10일(토) 오후 9시 25분 KBS2에서 방송되며, 4화는 6월 18일(일) 마지막 회인 5화는 6월 25일(일)에 방송된다. 

'마이 리틀 히어로'로 대중의 '히어로'가 된 임영웅은 아름다운 위로와 따뜻한 마음을 담아낸 신곡 '모래 알갱이'를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에 차트인하며 최고의 스타면모를 빛내고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