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김연자, 새로운 보스로 출격 '후배들 재롱 잔치'에 함박 웃음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선 기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트로트 퀸 김연자가 새로운 보스로 출격했다. 

4일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새로운 보스로 출격한 가수 김연자가 후배들을 위한 원포인트 레슨 시간을 가졌다.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 캡처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후배 가수 나태주, 노지훈, 황민우, 김태연이 선배 김연자의 데뷔 50주년과 스승의 날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케이크와 꽃다발을 준비하고 영탁 등 함께 하지 못한 후배들은 영상을 남기고, 김연자의 노래를 부르는 등 재롱잔치를 꾸며 김연자를 신나게 했다. 

그러나 즐겁기만 한 재롱잔치가 갑자기 오디션 분위기로 바뀌었다. 김연자가 코 앞으로 다가온 자신의 콘서트 무대에 함께 할 게스트를 즉석에서 선발하게 된 것이다. 김연자는 “떨지 말고 나만큼만 해”라고 말해 후배들을 더욱 긴장시켰다. 

나태주 등은 ‘아모르파티’ 등 김연자의 대표곡과 애창곡을 불러 어느새 오디션은 김연자의 마음을 얻기 위한 팽팽한 신경전으로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다. 김연자는 후배들의 동작 하나하나까지 매의 눈으로 살피며 “내 콘서트에서는 하지마”, “노래할 때 눈 굴리지 마” 등 날카로운 지적을 날렸다. 노래에서만큼은 똑부러진 스승인 김연자의 카리스마를 엿볼 수 있었다. 

나태주는 시작부터 김연자의 호응을 이끌어냈고, 필살기인 발차기 퍼포먼스까지 선보였다. 시야를 가리는 나태주의 큰 엉덩이에 김연자는 깜짝 놀라 웃음 바다가 되기도 했다.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