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그 오브 레전드(롤), 업데이트 점검 진행→ 13.11 패치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MOBA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롤)가 패치 내용을 공개했다.

1일 리그 오브 레전드는 오전 6시부터 7시 10분까지 서버 안정화 및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을 진행했다.

이날 점검을 통해 챔피언 아우렐리온 솔, 아무무, 아펠리오스, 징크스는 하향 조정을, 아칼리, 아지르, 아이번, 칼리스타, 렉사이, 레넥톤, 트위스티드 페이트 챔피언은 상향 조정해 밸런스를 조정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
리그 오브 레전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리그 오브 레전드는 정글 챔피언들의 이로운 효과 공유를 업데이트 했다. 이로운 효과 공유에 대해 리그 오브 레전드 측은 강타를 최대로 업그레이드한 정글러가 붉은 덩굴정령 또는 푸른 파수꾼을 처치하면 해당 캠프의 이로운 효과를 획득한다고 설명했다.

또 정글러가 아닌 플레이어가 붉은 덩굴정령 또는 푸른 파수꾼 처치하더라도, 정글러의 강타가 최대로 업그레이드된 상태라면 정글러에게만 보이는 이로운 효과 정령이 나타난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여기에 무작위 총력전 조정, 버그 수정 및 편의성 개선이 적용됐으며, ‘격전- 밴들 시티 컵’ 주말 대회 일정이 3일과 4일에 진행될 예정임을 알렸다.

또 업데이트 후 프레스티지 DRX 아트록스, DRX 아트록스, DRX 아칼리, DRX 애쉬, DRX 케이틀린, DRX 킨드레드, DRX 마오카이 스킨이 출시될 예정임을 안내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는 PC와 모바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