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이넥스트도어 태산, 하이브 막내·KOZ 신인 관심? "선배들 만들어준 좋은 환경 덕분에 데뷔" [현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이한, 태산, 운학이 하이브 막내이자 KOZ 신인그룹 수식어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30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 데뷔 싱글 'WHO!'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보이넥스트도어는 하이브 산하 레이블 KOZ엔터테인먼트의 첫 신인 보이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보이넥스트도어 이한 / KOZ엔터테인먼트
보이넥스트도어 이한 / KOZ엔터테인먼트
이에 대해 이한은 "아무래도 많이 관심 가져주시는 것 같아 감사한 마음이 가장 크다. '역시 하이브 막내다', 'KOZ는 다르다'라는 말을 듣고 싶다.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노력해 보겠다"라고 얘기했다.
보이넥스트도어 태산 / KOZ엔터테인먼트
보이넥스트도어 태산 / KOZ엔터테인먼트
보이넥스트도어 운학 / KOZ엔터테인먼트
보이넥스트도어 운학 / KOZ엔터테인먼트
태산은 "많은 선배님들께서 만들어주신 좋은 환경 덕분에 데뷔하게 됐다. 그렇기에 우리도 책임감을 가지고 좋은 음악 들려드릴 수 있는 보이넥스트도어가 되겠다"라고 말했고, 운학은 "KOZ(King Of the Zungle) 이름에 맞게 우리도 정말 멋있는 그룹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태산은 "데뷔하기 전부터 큰 관심을 받는 환경 속에서 데뷔하게 돼서 영광이다. 책임감 가지고 활동하는 보이넥스트도어가 되겠다"라며 "수식어는 멤버들끼리 항상 얘기하는 건데 곡 제목에도 있는 것처럼 원앤온리 유일무이한 그룹이 되고 싶다. 나중에 이 시절을 다시 되돌아봤을 때 음악을 떠올릴 수 있을 만한 그룹, 팬분들과 대중들에게 청춘이라고 불릴 수 있는 그룹이 되고 싶다"라는 바람을 전했다.

데뷔 싱글 'WHO!'는 처음으로 순수한 설렘을 느끼고, 혼란을 겪고, 진심을 고백하는 사랑의 모든 순간을 그린다.

앨범에는 사랑에 빠진 순간의 혼란과 설렘을 친구에게 고민 상담하듯 털어놓는 '돌아버리겠다', 고민 끝에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기로 한 결심을 직관적이고 독특한 퍼포먼스로 풀어낸 'One and Only', 보이넥스트도어의 풋풋한 진심이 담긴 'Serenade'까지 트리플 타이틀곡 3곡이 담겼다. 명재현, 태산, 운학은 '돌아버리겠다'의 작곡, 작사와 'Serenade'의 작사에 참여했다.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의 데뷔 싱글 'WHO!'는 오늘(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