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심수봉 이어…손태진, 듀엣 파트너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성악가 출신 가수 손태진이 전유진과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30일 오후 방송되는 MBN '불타는 장미단'에서 손태진은 전유진과 함께 무대에 오른다.

이날 방송에서 손태진과 전유진은 '진정 난 몰랐네'를 선곡해 열창한다. '진정 난 몰랐네'의 원곡자는 임희숙이다.
MBN '불타는 장미단' 화면 캡처
MBN '불타는 장미단' 화면 캡처
두 사람은 안정적인 가창력과 음색을 선보이며 무대를 꾸민다.

손태진과 전유진의 듀엣 무대 예고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무대 일부가 공개된 공식 선공개 영상에는 두 사람을 응원하는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불타는 장미단'에서 손태진과 호흡을 맞추게 된 전유진의 올해 나이는 18세다. 그는 MBC '편애중계', TV조선 '미스트롯2'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손태진은 성악가 출신으로 올해 나이 36세다. 그는 JTBC '팬텀싱어' 우승팀 포르테 디 콰트로의 멤버이기도 하다. 또한 손태진은 MBN '불타는 트롯맨'의 최종 우승자다.

두 사람 모두 트로트 오디션 이후 팬카페 회원수가 증가하는 등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경미율리아 2023-06-04 11:46:45
손태진

권영희 2023-06-27 01:47:28
태진 님의 매력은 끝이 없네요.노래 하시는 순간 빠져드는 느낑이라할까요?
숨을. 쉬지 않고 듣게ㅈ돼요
응워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