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톡파원25시' 멘트도 잊고 폭풍먹방…찬또 입맛 제대로 사로잡은 '아티초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사랑받는 복덩이 찬또 슈퍼 스타  이찬원의 입맛을 사로잡은 '톡파원 25시'가 태국과 이탈리아의 생생한 축제 현장을 보여준다.

오는 29일(월)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세계의 축제' 태국, 이탈리아 편부터 슬로베니아 랜선 여행까지 즐거움이 가득한 축제의 현장으로 떠난다.

태국 '톡'파원은 태국의 설날이자 최대 명절 송끄란 기간을 맞아 물총 축제의 끝판왕인 '송끄란 축제'가 펼쳐지는 최대 휴양지 파타야로 떠난다. 파타야 대표 사원으로 압도적인 웅장함을 자랑하는 진리의 성전에서는 태국 '톡'파원이 생일에 따른 성격 풀이에 나섰으며, 성격 풀이에서 MC 이찬원은 '제일 이목을 끄는 사람', MC 전현무는 '트민남(?)'이라는 정확한 진단 결과에 빅 폭소를 안겼다.
JTBC '톡파원 25시'
JTBC '톡파원 25시'
불상의 먼지 등을 물로 정화하는 종교행사에서 비롯된 '송끄란 축제'는 현재는 불상에 물을 뿌리며 소원을 빌기도 하지만 이웃끼리 서로 물을 뿌리면서 액운을 씻고 행운을 빌어주는 하나의 흥겨운 축제로 자리 잡았다. 특히 4년 만에 열린 '송끄란 물 축제' 현장에서는 거리에 물세례가 쏟아져 축제의 뜨거운 열기와 현장감을 느낄 수 있으며, 다 함께 물을 맞고 뿌리며 액운을 흘려보내는 태국 랜선 여행을 안내한다.

이탈리아 '톡'파원은 이탈리아 사람들의 국민 식재료인 '아티초크 축제' 현장으로 향한다. 70년이 넘는 긴 역사를 자랑하는 라디스폴리의 '아티초크 축제'는 3년 만에 개최된 만큼 분위기가 더욱 뜨겁다. 더불어 이탈리아 '톡'파원은 다양한 아티초크 요리 먹방을 펼친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지중해 바닷가 근처에서 자라는 국화과의 식물이며 이탈리아에서는 에피타이저나 식사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하며 즐겨먹는 식재료이다.

무엇보다 '나 줘 나 줘' 코너에서는 꽃처럼 생긴 아티초크 요리를 맛보는 시간을 가진다. 아티초크의 중독성의 매력에 빠진 이찬원은 멘트도 잊고 먹방에 몰입하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MC 전현무와 아티초크 마이크(?)를 손에 들고 '풍등' 한 소절을 부른다. MC 양세찬은 아티초크를 주머니 가득 챙겨가는 모습으로 재미를 더한다.

사랑스러운 겸둥이 이찬원의 오물오물 폭풍 먹방을 보여주는 '세계의 축제' 태국, 이탈리아 편이 공개되는 JTBC '톡파원 25시'는 오는 29일(월) 저녁 8시 50분에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미경 2023-05-26 15:41:04
이찬원 최고의 사랑둥이 언제나 응원합니다.

Whi...mi 2023-05-27 06:11:24
이찬원 톡파원25시
담주엔 태국 송끄란 물 축제를 볼 수 있겠군요
불상의 깨끗하게 청소하고 소원을 담는 의미가 있다는 걸
첨 알았습니다..
아티초코가 얼마나 맛있으면 멘트조차 까먹었을까요
울 찬원님 입맛에 맞으면 그건 진짜 맛있다는것이지요
제일 이목을 끄는 MC 이찬원 님이라니 좋아요
담주 기대하며 본방사수합니다~

심규순 2023-05-27 07:04:10
이찬원 톡파원 25시
다음주도 너무 기대됩니다 울 슈스는 생일풀이에서도 역시 이목을 끄는 사람으로 나오는군요 멘트도 잊고 먹방하는 모습도 행복하게 볼 수 있는 월요일 본방사수합니다 언제나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