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퀴즈’ 김환X박두레 부부, 국내 최초 자연분만 네 쌍둥이-포스코 회장님이 직접 방문한 사연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김환, 박두레 부부, 이동규 교수, 방송인 이금희, 강철원 사육사가 나와  ‘금이야 옥이야’ 특집이 나왔다. 

24일 방송하는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퀴즈)-195회’에서는 유재석, 조세호 진행으로 국내 최초 네 쌍둥이 자연분만의 기적을 이룬 김환, 박두레 부부, 모기 박사 이동규 교수, 방송인 이금희, 아기 판다 푸바오 할아버지 강철원 사육사가 출연해서 ‘금이야 옥이야’ 특집을 진행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방송캡처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방송캡처
국내 최초로 네 쌍둥이를 자연 분만한 김환, 박두레 부부가 나와 네 쌍둥이 분만 소식에 대기업 포스코 회장님이 가정 방문을 했다는 일화를 밝혔다. 회장님이 갑자기 방문해서 아이들과 놀며 동영상을 찍었는데 “마치 옆집 아저씨 같다”고 하며 웃음을 줬다. 

회장님은 아이들을 태울수 있는 왜건과 양육비 2000만원 제철소 소장님의 금반지까지 받았다고 했다. 박두레는 자연 분만이 체질이라는 박두레 자기님은 출산기, 하루하루가 소중한 추억인 부부의 공동 육아 스토리를 공유했다.

김환은 맘 카페를 아내 명의로 가입해서 육아에 대한 정보를 얻었는데 박두레는 “저희 남편이 엄청 꼼꼼하다”라고 말했다. 김환은 신혼 가전을 살때도 세탁기, 건조기세트를 100만원도 안된 가격으로 샀던 일화를 공개했다.

또 네 쌍둥이 부모로서의 현실적인 육아 고민도 들려 주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했다.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