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후의명곡’ 이찬원, 자신의 부모님 결혼이야기에 공감…‘토크콘서트 김창옥’ 소통법 특집으로 다양함 시도하는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가요계의 전설들과 함께 언제나 레전드 무대를 최고로 꾸며주던 '불후의 명곡'이 가정의 달 5월 특집으로 소통전문가와 함께 부부의 소통법, 내가 나와 소통하는 법에 대한 깊이 있는 공감 강의 시간으로 뜻깊은 방송을 장식했다.

'세상을 바꾸는 시간'으로 널리 이름을 알린 김창옥은 성악전공자여서 불후의 명곡 초청에 드디어 본인도 예전에 "가수의 꿈을 꾸었던 공간에 초대되었구나 "하는 들뜬 맘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었다는 소감을 밝혔다. 

어디서든 소통이 안 되면 그것은 곧 고통일 거라는 이야기와 오래된 부부의 존중에 대한 깊이 있는 공감 이야기는 이날 초청자로 출연한 많은 방송인도 함께 고개를 끄덕이는 시간을 갖게 했다.
‘불후의명곡’ 이찬원
‘불후의명곡’ 이찬원
‘불후의명곡’ 이찬원
‘불후의명곡’ 이찬원
‘불후의명곡’ 이찬원
‘불후의명곡’ 이찬원
김소현, 손준호의 '그대는 나의 인생', 정다경의'사랑아'홍경민의 '희망 사항'홍서범의 '고맙소'김호영의 '끌려버려' 등으로 가사 등이 참 잘 어울리는 출연진의 선곡으로 강연의 내용은 다 같이 웃음과 감동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는 시간이 되어 주었다. 이찬원은 자신의 부모님 결혼이 야기에 공감하면서 재미있는 시간을 더욱더 흥미롭게 만들어 주었다.

자기 스스로 자기 자신을 사랑해야 다른 사람들에게도 인정받고, 힘들고 지쳐있어도 '이 또한 지나간다'는 이야기는 힘들 때 위로받고, 사랑을 받으면 4배로 강해진다는 강의에 지쳐있는 이들에게 치유와 힐링으로 노래선물을 해주는 가수들이 '대중에게 얼마나 큰 힘을 주는가'를 생각하게 하는 시간을 갖게 한다.

나와의 대화법을 통해 성숙하게 헤쳐나가는 건전한 '5월의 가정의 달' 특집 이야기, 뜻깊은 방송' 불후의 명곡' 소통전문가 김창옥 편은 5월 27일 2편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3-05-22 11:12:14
이찬원 불후의명곡 트릇아이돌 이찬원 다재다능 한아티스트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박민정 2023-05-22 12:48:33
불후의 명곡을 빛내는 명MC 이찬원님을 응원합시다. 이찬원님 최고 오내언사
** 찬스님들, topstarnews 5월 스타브랜드파워에 투표 좀 합시다. 앱을 따로 깔 필요가 없고 topstarnews 본문 추천하고 자기계정으로 투표하면 되는데 왜 투표를 안하시는지요?
댓글도 다는 사람만 다는데, 댓글도 좀 달아주세요. 투표하여 훌륭한 우리 이찬원님 위상을 세워주세요

서유나♡사랑해 2023-05-24 07:09:49
재밌어요 이찬원 가수 나오면 다 봐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