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허정민, 갑질 폭로 이후 돌연 인스타 비공개 전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배우 허정민이 폭로를 멈추고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다.

허정민은 지난 16일 "두 달 동안 준비했어. 그런데 작가님께서 허정민 배우 싫다고 까버리시네? 얼굴도 못 뵈었는데 왜..제가 못생겨서인가요. 싸가지가 없어서인가요. 연기를 못하나요? 준비기간 2개월과 앞으로의 나날들은 어찌됩니까. 나 참으려다가 발설해요. 세상 변했어요. '효심이네 각자도생', KBS '주말드라마' 흥하십쇼. 닥치라고 하지마. 나 이 바닥에 더 이상 흥미없어 꼰대들은. 깔 때는 적절한 해명과 이유, 사과가 있어야 하는거야. 이 꼰대들아. 이 바닥에서 제명시키겠다 부들대겠지. 그럼 너 진짜 XX 꼰대 인증. 안녕"이라고 폭로했다.
 
허정민 / 서울, 정송이 기자
허정민 / 서울, 정송이 기자
이에 '효심이에 각자도생' 측은 "김형일 감독과 허정민 배우가 지난 3월 말 단 한 차례 미팅을 가진 것은 사실이지만 제작진 논의 결과 극중 캐릭터와 배우의 이미지가 맞지 않는다는 결론에 이르렀다. 2주 후인 지난 4월 중순 매니지먼트에 위와 같은 사실을 알렸다. 이에 출연 불발 관련, 작가는 캐스팅에 전혀 관여하지 않음을 밝히며, 배우 본인의 주장에 대해 유감을 표한다"고 해명했다.

그러자 허정민은 "정리를 하자면 처음에는 캐스팅이 됐는데 작가님의 개입은 없었고 그냥 제작진의 판단으로 캐스팅을 무산시킨거고 저는 뒤늦게 통보를 받고 XX놈처럼 글 올리고 난리 부르스를 친 거네요. 제작진 배우 분들에게 깊은 사과를 드립니다. 제가 많이 모자랐습니다. 드라마의 성공을 기원하며 저는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제작진의 깊은 유감 겸허히 수용하겠습니다. 안녕하시길"이라고 맞섰다.

그리고 17일에는 "10년 전 이맘때 KBS 드라마 미니시리즈 대본 리딩실을 기쁜 마음으로 뛰어 갔었다. '이 드라마로 빚을 갚겠다', '성공하겠다', '내 꿈이 이제 이뤄진다' 했지만 3층 복도에서 낯선 사내가 나와 고배우의 뒷덜미를 붙잡고 구석 골방에 끌고 갔었고, '내 이 드라마 제작 회사 대표인데 내가 잠깐 해외에 출장 갔을 때 너희 같은 놈들을 감독 마음대로 캐스팅해서 열이 뻗친다' 하더라"라고 전했다.

이어 "그리고서는 나의 손때 묻은 대본, 고배우의 대본을 그 자리에서 빼앗더니 '이거는 너희들이 할 수 있는 역할이 아니야. 나중에 잘 되어서 다시 와' 하는데 내 역할은 나중에 보니 아이돌이 하더라. 힘이 없던 고배우와 나는 KBS 옆 술집에서 엉엉 울며 술만 냅다 마셨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허정민은 고규필과 나눈 메신저 대화 내용이 담긴 캡처 사진 공개, 자신이 언급한 '고배우'의 실명을 공개하기도 했다.

허정민은 메신저상에서 고규필에게 '규필아 나의 인스타에, 기사에 (나오는) 고배우는 너야. 언급해서 미안해. 네가 지우라면 지울게'라고 말을 걸었다. 이에 고규필은 '아냐 아냐. 에구 힘내 힘내. 조만간 소주 한잔해'라는 답했다.

이틀간 폭로를 이어갔던 허정민은 돌연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해 눈길을 끌고 있다. 그의 SNS 비공개 전환이 폭로를 멈추겠다는 뜻인지, 아니면 또 다른 폭로를 이어가기 위한 휴식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