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동원, 서 있기만 해도 '모델 포스' 폴폴 막찍어도 '화보 사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양경 기자) 더이상 소년美가 아님 상남자의 향기가 물씬나는 정동원이 근황을 전했다.

9일 정동원 공식 SNS 인스타그램계정에 '지구탐구생활'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정동원 인스타그램
정동원 인스타그램

게재된 사진속에는 서 있기만 해도 모델같은 정동원이 찍기만 하면 화보같은 사진을 뽐내며 추가로 최근 함께 '지구 탐구생활'에 출연중인 김숙의 사진도 함께 올렸고, 또다른 피드에는 다소 지쳐보이지만 열심히 최선을 다하며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사진과 함께 "지구탐구생활 in 스리랑카", "스바룻 아룻 아우룻따 베이와 지구탐구생활"이라며 스리랑카에서 촬영을 하며 찍은 근황을 전했다.

정동원 인스타그램
정동원 인스타그램

K-대표 청소년 정동원의 우당탕탕 글로벌 생존기 프로그램 '지구탐구생활'을 엿본 팬들은 "정동원 친화력 대박! 노력대박! 수고 많았어요", "정동원 가수님 힘든 촬영이었나봐요 수고하셨어요, 그래도 많은 것을 배운 소중한 시간이었겠지요, 시청률 대박나세요", "적응력 친화력 최고최고! 예능천재 정동원 자꾸 보고싶어요", "너무 힘들고...그치만 재밌었을... 안타깝다가 부럽다가 너무 웃다가 새로운 경험들...축하해요! 우리들에게 행복을 선사해줘서 고마워요~", "오랜만에 고정 예능에 폭풍피드까지! 진짜 잠못이룰것만 같은 오늘밤!", "수다뜨마마네 가족들 넘 친절하고 애기도 이쁘고 그중에 울 가수님이 젤 멋지네요"라며 고정 예능과 예능에 딱 맞는 정동원의 방송에 응원하는 댓글들이 가득했다. 

K청소년 미소년 정동원이 출연하는 MBN '지구탐구생활'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다솜 2023-05-10 10:13:05
정동원 지구탐구생활 첫방송 보는내내 미소가 저절로 지어지는 힐링프로네요
국제적 친화력의 좋은성격이 그대로 전해지는 동원군의 매력 너무 사랑스러웠어요
수다뜨님 가족 모두 너무 따숩고 보기 좋아요
다음 방송 기대됩니다

박옥경 2023-05-10 12:21:33
정동원 가만 서 있기만 해도 모델핏 화보 눈이 부시다 지구탐구생활 너무 재미있고 감동입니다

이희경 2023-05-10 17:00:51
순수하고 깨끗한 동원군에게서만 볼 수 있는 기분좋은 예능이었습니다~ 다음주도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우리 동원군을 오랜만에 TV에서 볼 수 있어서 무지 행복했습니다~ 고생하는 동원군이 안쓰럽기도하고 대견하기도하고 너무 귀여우면서도 잘생김과 멋짐도 뿜~뿜~이었습니다~

uio 2023-05-12 18:02:06
밝은 에너자이저! 지구탐구생활 정동원 ♡
티키타카 넘 기대되네요.
본방사수합니다 ♡

uio 2023-05-12 18:02:57
밝은 에너자이저! 지구탐구생활 정동원 ♡
티키타카 넘 기대되네요.
본방사수합니다 ♡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