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은영 리포트’ 퍼즐 부부, 결혼 7년 차 40년 동안 몰랐던 지적 장애 판정 받은 아내-김응수X소유진 ‘깜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서 남편을 의심하는 아내의 고민을 들어봤다.

8일 방송된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서 오은영, 소유진, 김응수, 하하, 박지민이 출연하고 아내는 애교 많은 모습이고 남편은 눈에서 꿀이 떨어지는 사랑꾼이지만 남편을 의심하는 아내가 고민 상담을 하는 ‘퍼즐부부’의 솔루션을 하게 됐다.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방송캡처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방송캡처
결혼 7년 차인 부부는 함께 있을 때 환상의 짝꿍 케미를 뽐내면서도, 이내 문제가 드러났다. 바로 아내가 남편을 계속해서 의심한다는 것인데 아내는 남편이 퇴근할 때까지 직장 앞에서 남편을 기다리거나, 영상통화를 걸어 주위에 여자가 있는지 보여 달라고 하며 끊임없이 의심을 했다.

아내는 남편이 퇴근할 때까지 직장 앞에서 남편을 기다리거나, 영상통화를 걸어 주위에 여자가 있는지 보여 달라고 하며 의심했다. 이 때문에 남편은 다툼이 반복되고 아내의 의심에 지쳐 사연을 신청했다고 전했다. 아내 또한 남편이 외도를 저지를 사람이 아닌 것을 알면서도 왜 의심하는지 알고 싶다고 고백했다.

아내를 불안에 떨게 만든 과거 사연부터 20년째 남편을 고통스럽게 하는 학창 시절의 상처까지, 서로가 서로의 빈 곳을 채워줄 마지막 한 조각 같은 사람인 줄 알았지만 자꾸만 엇갈리고 있다는 퍼즐 부부에게는 어떤 사연이 있는지 알아봤다. 

이른 아침, 부부는 알람에 맞춰 일어났고 남편의 출근길을 배웅하고 집에 혼자 남은 아내는 아침 식사도, 점심 식사도 거른 채 침대에 누워서 핸드폰을 하고 있었다. 평소에도 남편과 같이 먹는 게 편해서 남편과 저녁 식사 전까지 한 끼도 먹지 않는다고 했다.

아내는 그렇게 침대에만 누워 있던 아내가 몸을 일으켜 찾아간 곳은 남편 직장 맞은편에 한 무인 카페였다.카페에서 아내는 남편에게 영상 통화를 걸어 "여자 직원이 나왔는지 주위를 왔다갔다하면서 보여줄 수 있냐?"고 물었다.

남편은 익숙한 듯 여자가 없나는 말만 반복했는데 아내는 남편의 직장에 여자 직원이 있다는 이유로 퇴근하기까지 4시간 이상을 하염없이 기다린다고 했다. 아내가 스스로를 창피하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1년 전, 남편의 권유로 받은 장애 진단 검사에서 지적장애 판정을 받았기 때문에 아내의 지적 장애 판정을 받았다.

아내의 지적 장애 판정 고백에 모두 놀랐고 40년 동안 자신의 장애를 모르고 살았기에 아내에게 더 청천벽력 같았을 지적 장애 판정 검사를 받았다. 아내는 검사를 2번이나 권유한 남편에게 남편 때문에 장애 판정을 받은 거리고 하면서 이혼하자고 했고 남편은 장애는 창피한 게 아니라고 의심하고 아내는 남편을 원망하며 눈물을 흘렸다.

아내의 지적 장애 판정으로 남편도 심경이 복잡했는데 아내가 유산균 음료를 팔았는데 할당량이 있는데 팔지 못하고 재고를 가져왔고 현금 서비스를 쓰더라 그래서 이상하게 생각했다라고 검사 권유의 이유를 밝혔다.

남편은 “복지사가 아내를 딸같이 키워야 한다는 말을 들었다”라고 하며 남편은 부담스러웠다고 했다. 남편은 과거 건강 악화로 쓰러진 적이 있었는데, 만약 또 쓰러지게 되면 아내에게 보호자가 없는 것이 염려된다고 고백했다.

또 아내는 중증 장애 판정을 받으면 국가에서라도 아내를 보호해 줄 수 있을 것 같아서 장애 진단 검사를 추진했다고 말하며 아내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밝히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MBC 시사 예능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는 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