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TS News] 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멜론 주간인기상 4주 연속 1위 '명예졸업' 타이틀 획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멜론 주간인기상 명예졸업 타이틀을 획득하면서 대체 불가능한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지민이 국내 뮤직 플랫폼 멜론(Melon)의 주간인기상에서 솔로 앨범 '페이스'(FACE) 타이틀곡 '라이크 크레이지'(Like Crazy)로 4주 연속 1위에 올라 명예졸업 타이틀을 획득했다.

'라이크 크레이지'는 3월 5주, 4월 1주, 4월 2주 3주째 1위를 차지, 지난 4월 24일 4월 3주 차 멜론 주간인기상에서 투표 1위(43.7점), 주간차트 17위(25.6점)로 합산 점수 69.3점을 획득하며 1위에 올랐다.
방탄소년단(BTS) 지민
방탄소년단(BTS) 지민
방탄소년단(BTS) 지민, 멜론(Melon)의 주간인기상에서 솔로 앨범 '페이스'(FACE) 타이틀곡 '라이크 크레이지'(Like Crazy)로 4주 연속 1위에 올라 명예졸업 타이틀을 획득했다.
방탄소년단(BTS) 지민, 멜론(Melon)의 주간인기상에서 솔로 앨범 '페이스'(FACE) 타이틀곡 '라이크 크레이지'(Like Crazy)로 4주 연속 1위에 올라 명예졸업 타이틀을 획득했다.
방탄소년단(BTS) 지민
방탄소년단(BTS) 지민
멜론이 매주 발표하고 있는 멜론 주간인기상은 10여 년의 역사를 지닌 국내 음악 산업 대표 랭킹 서비스로 2022년 3월부터는 아티스트에게 직접 실물 트로피까지 전달하고 있으며 멜론 주간인기상에서 4주 연속 1위를 차지한 아티스트는 '명예 졸업'이 가능하다.

2022년 3월 개편 이후 멜론 주간인기상에서 K팝 솔로 아이돌 최초로 명예졸업에 성공한 지민은 3월 4주 '셋 미 프리 파트2(Set MeFree Pt.2) 1위를 시작으로 '라이크 크레이지' 4주 1위까지 총 5주 1위를 차지함으로써 K팝 아이돌 솔로 최장기간 연속 1위 기록도 세웠다.

'멜론 주간인기상'은 음원 성적을 보여주는 멜론차트와 팬들이 직접 참여하는 인기투표를 합산해 결과를 발표, 음원 성적과 팬심을 모두 투명하게 보여준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며 지민은 대중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잡아 최강 솔로의 입지를 탄탄히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snowball H 2023-04-28 11:08:21
축하해 우리지민이 멜론 명예졸업

Meiko Fuyumi 2023-04-28 14:40:48
지민아 팬으로써 네가 너무 자랑스럽다.
축하하고 네가 어떤 일을 하든 항상 너의
곁에 있을께. 언제나 행복하고 사랑한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