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1위는 SBS '모범택시2'…2위는 TV조선 '미스터트롯2'(한국갤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성희 기자) 한국갤럽이 4월 24일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은 SBS '모범택시2'(이제훈·김의성·표예진·장혁진·배유람·신재하)다. 

'모범택시2'는 5.2%의 선호도로 1위를 차지했다.

뒤를 이어 2위를 차지한 방송은 TV조선 '미스터트롯2'(박서진·김용필·안성훈·나상도·박지현·최수호·송민준)로 선호도는 3.9%다.

계속해서 3위는 넷플릭스 '더 글로리'(송혜교·이도현·임지연·염혜란·박성훈·정성일·김히어라·차주영·김건우)로 '더 글로리'의 선호도는 는 3.6%다.

뒤이어 4위를 차지한 방송은 tvN '서진이네'(이서진·정유미·박서준·최우식·방탄소년단 뷔)로 '서진이네'의 선호도는 는 2.5%다.

또한 5위는 KBS2 '진짜가 나타났다'(백진희·안재현·차주영·정의제)로 '진짜가 나타났다'의 선호도는 는 2.3%다.

뒤를 이어 6위를 차지한 방송은 SBS '런닝맨'(유재석·지석진·김종국·하하·송지효·양세찬·전소민)으로 '런닝맨'의 선호도는 은 2.1%다.

계속해서 6위는 KBS1 '금이야 옥이야'(서준영·윤다영·김시후·강다현)로 '금이야 옥이야'의 선호도는 는 2.1%다.

이어서 8위를 차지한 방송은 MBN '불타는 트롯맨'(황영웅·민수현·박민수·손태진·신성·남승민·공훈·에녹·전종혁·김중연)으로 '불타는 트롯맨'의 선호도는 은 2%다.

뒤이어 9위는 MBN '나는 자연인이다'(이승윤·윤택)로 '나는 자연인이다'의 선호도는 는 1.8%다.

또한 10위를 차지한 방송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유재석·조세호)으로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선호도는 은 1.7%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뒤를 이어 11위는 EBS1 '세계테마기행'으로 '세계테마기행'의 선호도는 은 1.6%다.

계속해서 11위를 차지한 방송은 KBS2 '1박 2일 시즌4'(연정훈·김종민·문세윤·딘딘·나인우·유선호)으로 '1박 2일 시즌4'의 선호도는 은 1.6%다.

이어서 11위는 MBC '나 혼자 산다'(전현무·박나래·기안84)로 '나 혼자 산다'의 선호도는 는 1.6%다.

뒤이어 14위를 차지한 방송은 SBS '미운 우리 새끼'(신동엽·서장훈·탁재훈·임원희·이상민·김준호·김종국·김종민·김희철·오민석·최시원·최진혁·딘딘)로 '미운 우리 새끼'의 선호도는 는 1.5%다.

또한 15위는 KBS2 '오아시스'(장동윤·설인아·추영우)로 '오아시스'의 선호도는 는 1.2%다.

뒤를 이어 15위를 차지한 방송은 SBS '그것이 알고 싶다'(김상중)로 '그것이 알고 싶다'의 선호도는 는 1.2%다.

계속해서 17위는 MBC '놀면 뭐하니?'(유재석·정준하·하하·신봉선·박진주·이이경·이미주)으로 '놀면 뭐하니?'의 선호도는 은 1.1%다.

이어서 17위를 차지한 방송은 KBS1 '걸어서 세계속으로'로 '걸어서 세계속으로'의 선호도는 는 1.1%다.

뒤이어 19위는 유튜브 '김어준의 겸손은 힘들다 뉴스공장'(김어준)으로 '김어준의 겸손은 힘들다 뉴스공장'의 선호도는 은 1%다.

또한 19위를 차지한 방송은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오은영·신애라·장영란·정형돈·홍현희)로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의 선호도는 는 1%다.

이 조사는 한국갤럽 자체조사로 4월 18~20일 사이에 전국 만 18세 이상 1,003명을 대상으로 무선전화 RDD 표본 프레임에서 무작위 추출(유선전화 RDD 10% 포함) 전화조사원 인터뷰를 통해 조사됐다. 표본오차는 ±3.1%포인트(95% 신뢰수준), 응답률은 8.6%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