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리한19’ 전현무X오상진X한석준, 대만 호호미 파인애플빵-포르투갈 문어밥-참치가 쏟아진 덮밥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프리한19’에서 ‘시장이 반찬, 세계 시장 음식 19’를 소개했다.  

24일 tvN SHOW에서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360회’에서는 전현무, 오상진, 한석준 진행으로 가성비, 가심비를 모두 잡으며 세계인의 입맛을 모두 잡은 ‘시장이 반찬, 세계 시장 음식 19’를 소개했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19위는 ‘베트남 시장에서 맛보는 고급 달팽이 요리’를 소개했는데 베트남 호치민의 벤탄 시장에서는 달팽이 요리를 저렴한 가격에 많이 먹을 수 있는데 바로 마늘을 잔뜩 넣은 옥 흐엉 쭝 무어이가 있다.

17위는 ‘겉바 속촉통통! 대구시장 핫도그’는 대구 서문시장에 가면 더욱 맛있게 업그레드 된 핫도그가 있는데 바로 라면땅 핫도그이다. 이렇게 스폐셜 토핑을 얹었는데도 가격은 2000원이라고 전했다.

16위는 ‘이거 안 먹으면 네덜란드 안 간 겁니다!’를 소개했는데 네덜란드의 암스테르담의 알르트 카위프 시장에서는 네덜란드의 국민간식 키벨링인데 흰살 생선을 잘라서 튀긴 간식이다. 

15위는 ‘중독성 갑 대만식 버거의 비밀?!’이 공개됐는데 드라마 상견니의 촬영장으로 유명한 타이난에서는 맛있는 먹거리가 많은 융러 시장에서는 또우와, 완궈등이 있는데 땅콩 돼지버거인 대만식 햄버거 거바오가 고기부위를 선택할 수 있는데 돼지혀가 있다고 했다. 

14위는 니시키 시장, 명물 일본 교토의 부엌이라고 불릴 정도의 니시키 시장은 여러 가지 간식들이 눈에 띄는데 그 중에서 반드시 먹어야할 꼬치 듀오로 총알 오징어 구이와 갯장어 튀김 꼬치라고 했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13위는 ‘야시장 핫플 맛집! 튀김?!’ 대만 다둥 야시장에서는 치명적인 맛있는 냄새가 나고 줄을 길게 늘어선 맛집이 있는데 바로 돼지갈비 튀김이라고 전했다.

12위는 '골라 골라~ 의 치즈의 천국!' 타파스의 천국인 산 미겔 시장에서 맛볼 수 있다고 하면서 치즈 타파스를 소개했다. 11위는 ‘강원도 감자로 만들었드래요’를 소개했는데 감자로 만든 옹알이는 짭조름하고 포슬포슬한 맛이 일품이라고 전했다.

10위는 ‘노포에서 만나는 할머니의 손맛’을 소개했는데 오사카의 부엌이라고 알려진 곳으로 구로몬 시장에서는 79년 전통의 생선구이 집으로 마츠다 부장도 감탄한 그 집으로 장어구이가 가장 유명하다라고 전했다.

9위는 ‘현지인 추천! 진정한 홍콩 야시장 맛집’을 소개했는데 ‘템플 스트리트 야시장’ 속의 숨은 맛집을 소개했다. 바로 소 내장요리 전문점으로 이 음식을 들고 야시장을 구경하는 것이 루틴이라고 했다.

8위는 ‘왕 크니까 왕 맛있다!’는 태국에서 후아힌, 타마린드 야시장에서 인기있는 간식으로 타코야키를 소개했는데 일본이 원조인 타코야키인데 이곳의 타코야키는 주꾸미를 가득 넣는다고 했다.

7위는 ‘오사카 명물 노리는 신상 맛집!을 소개했는데 일본 구로몬 시장에서의 명물인 햄버거로 카레와 고수를 넣은 카레버거를 소개했다. 6위는 '제주 올레 시장의 맛집!의 수제 약과'를 소개했는데 페이스트리 개성 약과로 모양도 다른 비주얼을 자랑했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5위는 ‘대만에서 꼭 먹어봐야 할 파인애플빵?!’대만 남부 갸오슝 루이펑 야시장에서는 호호미 파인애플 빵을 소개했다. 4위는 ‘한국인 입맛 저격! 포르투갈 명물 문어밥’을 소개했는데 포르투갈 명물 포르투갈 리스본 타임아웃 마켓에서 문어밥, 에그타르트가 일품이라고 했다. 

3위는 ‘아낌없이 넣었다! 튀기지 않은 춘권?!’이 나왔는데 대만 타이난 융러 시장에서 꼭 먹어야 할 음식으로 튀기지 않는 춘권을 소개했다. 2위는 ‘통영에선 이제 멸치김밥!?’이 나왔는데 통영중앙시장에서 만날 수 있는 김밥인데 롤에 가까운 컬러 멸치 김밥을 소개했다.  

또 1위 후보는  어서와! 는 처음이지?가 나왔는데 일본 교토 니시키 시장에서는 달걀말이 버거로 무려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고 1위는 ‘참치가 쏟아진 덮밥?’을 소개했는데 일본의 오사카 기즈 도매 시장에서는 바로 참치 회가 400g이 가득 올려진 참치 덮밥으로 누군가 참치를 엎지른 것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tvN SHOW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