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편스토랑' 트리플크라운치즈버거&트리플크라운치즈샐러드로 5승 찬또 도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양경 기자) 요리도 잘하는 만능 재주꾼 이찬원이 편스토랑에서 트리플크라운치즈버거&트리플크라운치즈샐러드로 우승을 할지 기대가 모아졌다.

21일 이찬원 official 공식 SNS 인스타그램 계정에 '찬또그래퍼'라는 글과 함께 두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이찬원 official 인스타그램
이찬원 official 인스타그램
게재된 사진속에는 보라보라한 옷을입은 보라또 이찬원이 편스토랑 스튜디오에서 찍은 인증샷과 함께 "모두 찬원과 함께 금요일을 보내실 준비 되셨나요? 오늘은 '편스토랑'에서 치즈를 주제로 한 메뉴의 우승자가 밝혀지는데요! 과연 찬원이 뚝딱 만들어내는 요리들을 눈으로 맛보고 입으로도 맛 볼수 있을지! 오늘도 찬원 응원하러 KBS2에서 만나요~"라는 글을 전했다.
이찬원 official 인스타그램
이찬원 official 인스타그램
쉽게 만드는 요리로 이찬원이 우승을 할지 궁금해진 팬들은 "이찬원 편스토랑 우승 가즈아!", "이제 살찌는 일만 남았네! 365일 치즈가 내 입안에 살고 버거 향한 입맛에 공복은 없어요~", "요리천재 또셰프님 5승 가즈아! 편스토랑 우승 가나요~", "오늘은 이쁜 찬또 보는날! 우승 도전 성공 하자!", "블링블링 큐티한 찬또 오늘은 치즈 펌핑! 우승 가즈아~ 찬도 손맛 그립다구요! 띠드버거 기대됩니다", "찬또셰프 트리플 치즈버거 우승 가즈아! 열응합니다~ 오내언사"라며 이찬원이 만든 요리가 출시되어 맛볼 수 있다는 기대감에 벅찬 댓글들이 가득했다.

요리또 이찬원이 출연하는 KBS2'편스토랑'은 금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