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TS News] 방탄소년단 지민, 재능·노력·인성까지 ‘월드 클래스’…연습실 비하인드 공개 ‘완벽주의 끝판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완벽주의 면모와 함께 ‘피땀눈물’로 완성시킨 안무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지민은 지난 5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민 Choreography Practice Sketch’를 공개, ‘라이크 크레이지’(Like Crazy)와 ‘셋 미 프리 파트2’(Set Me Free Pt.2) 안무 영상 제작 과정을 소개했다.

‘셋 미 프리 파트2’ 안무 영상 촬영을 위한 연습에 매진하는 모습으로 시작된 영상에서 지민은 댄서들과 함께 뮤지컬 같은 웅장한 무대를 완성하기 위해 디테일한 부분까지 조율하며 세심하게 준비했다.
방탄소년단(BTS) 지민 / 빅히트뮤직
방탄소년단(BTS) 지민 / 빅히트뮤직
방탄소년단(BTS) 지민 / [EPISODE] 지민 (Jimin) Choreography Practice Sketch - BTS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BTS) 지민 / [EPISODE] 지민 (Jimin) Choreography Practice Sketch - BTS (방탄소년단)
지민은 “매일 다섯 시간 이상씩 연습하고 있다. 몸이 부서질 것 같다”라며 강도 높은 안무에 힘들어하면서도 연습을 거듭했고, 틈틈이 모니터링을 통해 적극적으로 의견을 피력하며 완성도를 높여나갔다.

댄서들이 돌아가고 나서도 연습실 남아 계속해서 연습에 몰두하던 지민은 “여러분들한테 더 좋은 결과물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제가 갑니다”라며 밝은 웃음을 지어보였다.

이어진 ‘라이크 크레이지’ 안무 연습에서는 계속된 연습으로 피로감이 누적돼 바닥에 쓰러져 있다가도 연습에 박차를 모습에서 팬들에게 보여주는 화려한 모습 이면에 철저한 연습과 노력이 담겨 있음을 또다시 깨닫게 했다.
방탄소년단(BTS) 지민 /
방탄소년단(BTS) 지민 / 빅히트뮤직
방탄소년단(BTS) 지민 /
방탄소년단(BTS) 지민 / 빅히트뮤직
마침내 촬영 당일 지민은 “음악 방송보다 더 떨린다”라면서도 막상 촬영에 들어가자 첫 번째 테이크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만들어냈다. 하지만 모니터링을 한 뒤 “한 번만 더 하자”고 먼저 제안해 완벽주의자 면모를 재차 확인시켰다.

무사히 촬영을 마친 뒤 “한 달 가까운 시간 동안 두 곡을 연습해왔는데 ‘셋 미 프리 파트2’에서는 뭔가 간결하고 강하게 의지와 열정을 보여주고 싶었고, ‘라이크 크레이지’에서는 좀더 즐거우면서도 센치하면서도 애매모호한 감정이 묻어있으면서 춤은 깔끔하고 예쁜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댄서분들이 열심히 연습해주시고 도와주셔서 만족스러운 모습이 나왔다”라고 말해 함께 애써준 댄서들을 칭찬하고 공을 돌리며 세계적인 실력에 걸맞는 월드클래스 인성을 엿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Chimmy Park 2023-04-14 09:13:19
지민아 언제나 응원할께

Meiko Fuyumi 2023-04-14 14:43:02
축하해, 지민아. 너무 자랑스럽고
지민이 앞으로도 좋은일 많이 생기길
바래. 언제나 응원할께
사랑해 지민아

sam L 2023-04-14 16:16:03
방탄소년단 지민 응원해요

thanh duyen 2023-04-15 11:57:04
지민 노래에 중독됐어, 너무 매력적이야. 더 성공하고 행복해 지민아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