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세영, “이제는 내 행복이 최우선” 단단해진 내면 엿보여…차기작 ‘열녀박씨 결혼계약뎐’ 준비 돌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배우 이세영의 성숙美 가득한 화보 사진이 공개되면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강렬하고 숨 막히는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는 이세영의 화보 사진은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한 스페셜에디션 화보다. LA 베니스 비치에서 촬영했다고 알려졌다.

이번 화보는 비가 내리는 와중에도 이세영의 긍정 에너지 덕분에 마지막까지 화기애애하게 촬영했다. 또 카메라 앞에 선 이세영의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은 그동안 보지 못했던 성숙한 매력이 담겨 있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법대로 사랑하라’에서 연달아 주연으로 활약한 이세영은 이번에 공개 된 화보 사진 속에서 서정적이면서 나른한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당일에 갑자기 비가 와서 촬영이 쉽지 않은 상황이었는데 오히려 이세영이 스태프들을 독려하고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관계자들에게 감동을 안기기도 했다.
이세영 / 데이즈드 코리아
이세영 / 데이즈드 코리아
이세영 / 데이즈드 코리아
이세영 / 데이즈드 코리아
이세영 / 데이즈드 코리아
이세영 / 데이즈드 코리아
이세영 / 데이즈드 코리아
이세영 / 데이즈드 코리아
이세영 / 데이즈드 코리아
이세영 / 데이즈드 코리아
이세영 / 데이즈드 코리아
이세영 / 데이즈드 코리아
화보 촬영 당시 비가 와서 어렵지 않았냐는 질문에 이세영은 “성격상 변수를 좋아하진 않지만 현장 생 활을 오래 하다 보니 순간순간 순발력이나 적응이 많이 요구되는 것 같다. 그래서 더 재미있고 되게 즐겁게 잘 마무리할 수 있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이세영의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면모를 엿 볼 수 있는 대목이었다. 이어서 그는 LA 햇살이 주는 영감과 평소 락스타 패션 스타일을 선호하 고 맨시티와 토트넘 경기를 챙겨보는 등 다양한 취향과 달리기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긴 세월 동안 연기를 하며 슬럼프를 느끼지 않았는지 묻자 “‘내가 이 일을 하는 게 맞나’ 생각한 적이 있다. 그러다 ’일부만 보고 판단하지 말자. 나만 잘하면 된다 다시 결심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끊임 없이 고민하고 도전하며 “이제는 내 행복을 최우선으로, 민폐 끼치지 않는 선에서 올바르고 떳떳 하게 살아가자 다짐했다. 그 이후로는 훨씬 더 건강해졌다”라면서 한층 건강해진 내면에 대해 이야기했다. 

다양한 작품들을 보며 영감을 받는다는 이세영. ’퀸즈갬빗’, ‘에밀리, 파리에 가다‘ 같은 작품을 해보고 싶다는 열망을 품은 그는 화보 촬영 후 곧바로 새 드라마 ‘열녀박씨 결혼계약뎐 ‘ 준비에 돌입해 활발한 활동을 예고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