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톡파원 25시' 이찬원, 전현무에 값진 선물 쾌척 눈길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선 기자) 톡파원 25시'에서 출연진들이 기다리고 또 기다리는 코너인 '나 줘 나 줘' 시간에서 이찬원의 통 큰 선물이 눈길을 끌었다. 

10일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이번 주 직구템으로 이탈리아 직구템이 등장했고, SSC 나폴리 유니폼과 후드 집업, 응원 타월이 준비된 가운데 복불복 사다리타기를 통해 당첨자를 골라냈는데, 모두가 원하는 직구를 만날 수 있을지 경기 끝까지 긴장을 놓을 수 없었다. 
JTBC 예능 '톡파원 25시' 방송 캡처
JTBC 예능 '톡파원 25시' 방송 캡처
김민재 유니폼을 입고야 말겠다고 작정한 전현무는 유니폼이 찢어지도록 입어보겠다고 우기기도해 모두에게 웃음을 줬다. 

초대손님인 명세빈은 꽝, 타일러는 하늘색 후드 당첨, 양세찬도 스카프 획득, 가장 욕심 많던 전현무는 원하던 것은 아니었지만 유니폼 하나를 획득했다. 명세빈은 전현무의 유니폼을 탐내기도(?) 했다. 이유는 실제 입고 다닐 수 있겠다는 것 때문. 전현무는 결국 명세빈에게 유니폼을 선물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찬원은 모두가, 특히 전현무가 가장 탐냈던 김민재 유니폼을 획득하는 행운을 잡았다. 
 
그러나 전현무가 명세빈에게 자신의 유니폼을 선물한 모습을 보고 이찬원은 감동받아 전현무에게 자신의 가장 값진 선물을 선물했고 모두의 극찬을 얻어냈다. 

이찬원은 "전현무 씨가 워낙 축구 팬이라 그러시길래"라며 겸손한 행동을 보이기까지 했다. 

JTBC 예능 '톡파원 25시'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3-04-10 23:08:07
이찬원 톡파원25시
Mc또 예능또 지식또 재치또 다재다능 한 아티스트 응원 합니다 본방사수 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