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홍기, 이승기♥이다인 결혼식 현장 공개…"우리 형아 드디어 장가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가수 이홍기가 이승기의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7일 이홍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형아가 드디어 장가를 갔드아아아!"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요즘 내 주변인들이 다 결혼을 한다. 유행이야 뭐야"라면서 "암튼 정말 진심으로 너무너무 축하합니다 행복하자"라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승기의 결혼식 현장 모습이 담겨있다. 이승기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다인과 함께 마주보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승기는 지난 2021년 5월 배우 이다인과의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당시 이승기가 할머니에게 여자친구를 소개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결혼설이 불거진 바 있다. 
이승기 인스타그램
이승기 인스타그램
지난 2월 결혼을 발표한 이승기는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 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겼기에, 기쁜 마음으로 이 소식을 여러분들께 직접 전한다"면서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라고 말했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결혼 후 신혼여행은 떠나지 않을 예정이다. 현재 이승기는  영화 '대가족' 촬영 및 JTBC 아이돌 오디션 '피크타임' MC로 활약하고 있다. 

또한 이승기는 다음달 4일부터 서을, 일본 도쿄·오사카, 대만 타이페이, 필리핀 마닐라 등 총 7개국 아시아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