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노머니 노아트' '우리들의 블루스' 정은혜, 작가로 등장 ⟶ 4인 4색 여성작가 대격돌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윤영 기자) ‘노머니 노아트’에 배우로 활동 중인 정은혜가 출연했다.

6일 방송된 ‘노머니 노아트’에 4명의 작가가 합류했다. 지난주 봉태규는 1위 작가의 큐레이터로 등극했다. 봉태규와 김민경은 1위 작가를 보유한 큐레이터로 우뚝 섰다. 봉태규는 “이번 주에도 자신이 있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개코와 모니카는 “이번주에는 내 차례다”, “아니다. 이번에는 내 차례다”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KBS2 노머니 노아트 캡처
KBS2 노머니 노아트 캡처
프리나 칼로, 나혜석 등은 시대를 대표하는 여성 작가다. 이날 네 명의 여성작가가 ‘노머니 노아트’에 도전한다. 그림과 연애하듯 살고 있다고 밝힌 아이라 최, 유리천장에 도전하는 작가 김펄,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얼굴을 알린 정은혜 작가, 지구를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베리킴도 출연했다.

정은혜는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배우로 열연하며 큰 관심을 모은 작가. 이날 첫 작품으로 아이라 최의 작품이 공개됐다. 아이라 최의 작품은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작품이 공개되며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노머니 노아트’는 신개념 예술 경매 프로그램으로 개성과 능력을 갖춘 신진 아티스트를 찾는데 주목하는 아트 버라이어티로 매주 목요일 21시 50분 KBS2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