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은영 리포트’ 노룩(No look) 부부, 아내와 싸우지만 체제와 찰떡궁합 남편-데이트 시절 ‘누나와 셋이 데이트’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서 남편 때문에 외롭다는 노룩(No look) 부부의 사연을 공개했다. 

3일 방송된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서 오은영, 소유진, 김응수, 하하, 박지민이 출연하고 자신을 제외하고는 모든 사람과 친한 남편이 고민인 노룩(No look) 부부의 아내의 사연이 나왔다.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방송캡처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방송캡처
남편은 누나가 운영하는 가게에서 같이 일하며 만나게 된 부부는 서로 성실하고 다정한 모습에 끌려 결혼했다. 하지만 남편이 남다른 지인 사랑 때문에 항상 자존심이 상해 서러웠다고 밝혔다. 남편은 지인과 잘 지내는 것 뿐만이 아니라 아내의 동생인 처제에게도 잘해주는 모습이 나왔는데 아내가 아침을 준비하는 동안 남편과 처제는 아이들을 다정하게 봐주는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은 아내를 뒤로하고 얘기를 나누고 즐거운 듯한 모습을 보였는데 이 모습을 본 오은영 박사는 “처제에게 잘해 주는 것은 좋다. 그런데 처제한테는 다정하지만 아내가 사이가 안 좋은게 문제다”라고 말했다. 

아내는 "남편이 하루에도 몇 번씩 누나와 통화하는 것을 목격했는데 “단순한 남매 사이가 아니고 남편, 아내 사이까지 관여하는 것 같다. 나는 그래서 불편했다. 둘째 백일 사진 촬영 날 누나 이사 도와주느라고 아이와 저만 사진을 찍을 수 밖에 없었다. 그런데도 저한테 미안한 감정이 없었다”라고 밝혔다.

남편은 오은영 박사에게 “누나의 이름을 ‘간’이라고 저장한 이유는 누나와 통화하면서 제일 빨리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아내는 짜장이라고 저장했다. 아내는 고충을 알아주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연애 시절에는 항상 남편의 누나와 함께 셋이 데이트를 했다고 밝혔고 아내는 "남편이 작년 크리스마스 이브 날에는 늦게까지 술을 마시다 빙판길에 손을 크게 다쳤지만 다른 사람을 통해 우연히 들어서 서운했다"고 하며 눈물을 흘렸다.

또 남편은 누나와 각별한 이유는 “재혼 집안으로 누나는 다른 형제와는 이복형제이지만 누나는 친 남매이기 때문이다”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MBC 시사 예능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는 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